로스트아크 인벤 기공사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쿤겔 50마리 222 역천 2싸, 3싸 후기

마영접접어요
댓글: 2 개
조회: 705
2026-06-27 14:33:14
이번주 레이드를 2싸로 회/벽 바꿔가면서 해서 다음주에
3싸로 레이드 다 돌 예정인데 기다리다가
각 사이클별 쿤겔 25마리씩 잡아보면서 느낀점 일기장 해봄



2싸 222 역

- 찐무 전에 1싸만 돌리고 다시 금강으로 찐무 딜파이 먹는 방식으로 했음

- 천섬풍기 단천음/음천단 으로 음양 2트포 전진기나 원거리나 별차이 없었음
  사이클 다 돌리고 남은 스킬이  이거 둘 뿐임

- 현타 70% 왔을 때 천섬이 기다리고 있고 천공참 밀리는거 체감 모르겠음
  짤패로 자리 변경하며 쿨 밀리는건
  다른 직업도 똑같고 운 좋게 섬열파 피면 타이밍이면 밀림 없음
  (레이드에서도 동일했고 앞 뒤 왔다갔다 패턴 정도가 불편함)

- 2싸는 음단 중요도가 꽤 높은 편으로 적중하고 음양은 실수하기가 어렵고
  단천이 선후딜이 있게 느껴져 질풍/전설비전 필수임



3싸 222 역천

- 군림보 보고 시작해서 마음에 들지만 보석 낮으면 최적화/신속 타협 봐야함
   2싸랑 비교했을 때 별 차이 없음
   마치 음양 1트포냐 2트포 이런 비슷한 느낌

- 사이클이 길다 보니까 마지막 풍뢰가 섬열처럼 꺼진 딜로 들어갈 때 있었음 (진짜 아주 가끔)

- 섬열파 즉발 쓸 수 있는게 군림보가 딜을 채워줘서 그런 느낌임

+추가 
- 작열 낮을 때 금강 켜고 선 군림보 안하면 계속 밀리기 때문에 타협 보라는 것임
  속행 잘 터지면 밀림 적었음



결론

1. 2싸나 3싸 취향 둘이 비슷함 기믹도 또이또이 함
   히히 원거리 좋아 2싸 / 기공장 노경면 극혐 3싸

2. 다음주 레이드 때 3싸랑 기믹/딜 편의성 비교하면서 해볼 예정

3. 자고 일어나면 레이드 초기화 되나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