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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잡담] 데빌헌터 개선안ver4 (꽤 장문)

하자딘케이가
댓글: 12 개
조회: 691
추천: 2
2023-03-21 17:04:14

데빌헌터 개편안


□ 개편 방향성

- 초기컨셉과 현재 상황의 적절한 타협 및 융화

- 3스탠스를 자유롭게 사용하여 어떠한 상황에서도 끊임없이 딜링하는 스타일리쉬한 직업으로 개편

- 숙련도가 높아질수록 가장 높은 피해량을 낼 수 있는 직업으로 개편

- 사멸세트가 주력세트일 수 있도록 유지하여, 건슬과의 차별점 확보



□ 개편 사항

ㅇ강화무기 각인 개선

- 강화무기 각인 3레벨 : 스탠스 변경 시 무기가 강화되어 9초 동안 치명타 적중률이 20%, 공격력이 10%, 공격속도가 5% 증가한다.

[핸드건 스탠스]

ㅇ민첩한 사격

- 공격속도 대폭 증가 (공속증가 트포 삭제) 

- '탁월한기동성'을  1단계 트포로 이동


ㅇ사형집행

- 공격속도 대폭 증가 (공속증가 트포 삭제)


ㅇ썸머솔트샷

- 공격속도 대폭 증가 (공속증가 트포 삭제) 


ㅇ나선의 추적자

- 스킬 변경 : 마우스 방향으로 최대 12m 범위로 회전하는 핸드건을 2개 던진다. 핸드건은 시전자에게 되돌아오며 최대 30회에 걸쳐 피해를 준다. 공격 적중 시 대상이 자신 및 파티원에게 받는 치명타 저항률이 6.0초간 10.0%가 감소한다.

- 트포 변경 : '급소노출' => '사냥감 추적'

- '사냥감 추적' : 공격 적중 시 타격횟수당 자신에게 받는 피해가 1.0% 증가하며 최대 5회 중첩된다.


ㅇ퀵샷



- 공격속도 대폭 증가

- 1트포 변경 : '재빠른손놀림' => '배후 급습‘

- '배후 급습' : 잔상을 발생시켜 대상과 데빌헌터와의 거리에 장애물이 없다면, 대상의 반대쪽으로 이동하여 총탄을 한발 발사한다

- 3트포 '마지막 빛' 효과 변경 : 재사용 대기 시간이 12.0초 증가하고, 두 번째 사격이 더이상 백어택 공격이 적용되지 않지만 경직에 면역이 되고 부위파괴 1레벨이 추가되며, 적에게 주는 피해가 950.0% 증가한다. (780% => 950%)


ㅇ잔혹한 추적자

- 난사부분 히트한 곳으로 막타가 유도되도록 변경

- 백어택 삭제 후 데미지 20퍼 증가


ㅇ데스파이어

- 백어택 삭제

- 기습, 사멸 효과 없이도 현재 퀵샷 이상의 데미지로 변경

- 퍼펙트존 성공 모션 변경 : 수류탄 투척 모션 삭제. 위로 점프하여 사방으로 핸드건을 난사하는 모션으로 변경 

- 트포 변경 : 1트포(침투섬멸/무한섬멸) 2트포(재빠른/강인함) 3트포( 수류탄 투척 / 약점포착 / 냉기탄 )

- 연사속도 상향 (퍼펙트존 포함 총 시전시간 1.5초)


[샷건 스탠스]

ㅇ샷건스탠스의 공격속도 5% 증가



ㅇ샷건연사

- '무저갱의화마'로 스킬명 변경

- 3타를 1타로 압축하고 화염이 일렁이는 듯한 이펙트 추가

- 샷건쏘기 전 준비모션을 추가하여 선딜레이 소폭증가 (최종 시전시간은 이전에 비해 소폭 감소)


ㅇ최후의만찬

- 무력화 수치 ‘중’으로 하향


[라이플 스탠스]

ㅇ퍼펙트 샷

- 이펙트 개선

- 스킬 계수 대폭 상향 (기습, 사멸 효과 없이도 현재 퀵샷 이상의 데미지)

- 마무리 사격 트포 삭제 및 성장탄환 트포 추가 : 6m 이상 거리 스킬 적중시 50%추가 데미지



ㅇ스파이럴 플레임

- 스킬 모션 및 이펙트 개선

- 공속 대폭 상향, 재빠른 조준 트포 삭제

- '맹렬한 불꽃' 트포 효과 변경 : 더 이상 적중된 적을 공중에 띄우지 않지만, 바닥에 불길의 지속시간이 8초로 증가하고 바닥 불길 공격 적중 시 발화 상태로 만든다. 발화상태의 대상이 무력화 상태일 경우, 샷건스킬의 받는 피해가 20% 증가한다.


ㅇ대재앙

- 무력화 수치 ‘중상’으로 상향


ㅇ트리플 익스플로젼

- 스킬 모션 및 이펙트 개선

- 공격속도 대폭 증가

- 체인 스킬 입력 시간을 5초로 증가 / 타 스킬 입력시에 체인 활성화

- 1,2,3타 데미지 비율을 1:2:7로 설정

- 쿨타임 36초로 증가, 스킬계수는 기습, 사멸 없이도 현재 샷건의지배자로 설정



□ 개선 기대효과

ㅇ강화무기 각인 개선 효과

- 특치세팅을 주력 특성비 세팅으로 변경

- 직각으로 공속을 소폭 증가시켜 특치세팅하더라도 불편함 없게 개선

- 파티원 중 치명시너지가 있더라도 오버치적이 되지않게 개선

ㅇ핸드거너의 타대화 및 핸드거너와 강무데헌의 주력 스킬 분리

- 퀵샷, 진혹한 추적자, 데스파이어 스킬의 백어택을 삭제

- 핸드거너는 타대 각인 채용 / 딜각 편의성 증가

ㅇ현재보다 다채롭고 복잡한 플레이 스타일로 재미와 성능 모두 개선

- 유틸 스킬의 트포를 변경하여 스킬포인트 확보

- 강무데헌은 데스파이어, 4샷건, 퍼샷, 트익 채용한 7m 트리가 주력

- 4샷건 : 백어택 / 핸드건, 라이플 : 자유각 으로 백어택 스트레스 완화

- 트익스를 샷건을 넣으면서 콤보 형식으로 사용

- 무력화시 스파이럴플레임과 최후의만찬을 활용하여 피해 극대화. 딜몰이 시 폭딜 가능

- 공속증가 등을 통해 근접백어택 스트레스를 완화하는 대신 조건부 딜증을 통해 스킬 운용 난이도 증가, 편차를 통한 고점 확보

Lv39 하자딘케이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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