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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잡담] 뭐 현실적으로 개편(근사 포함)안 생각해보자면 이럼

하자딘케이가
댓글: 9 개
조회: 991
2023-05-11 11:57:03
[근접사격 관련]

항상 불편한점 완화 + 자공증 너프 + 깡딜 상향

이런식의 패치를 해왔음.

그리고 저번 로아온 때
개성과 고점플레이를 위해 어느정도의 족쇄, 불편함은 유지하겠다고 했음.

이거 두개를 조합해서 보면 답은 그냥 간단함
“근사 완화”

현재 근접사격시 2배 + 근접사격트포뎀증

으로 근접사격 실패시 리스크가 상당히 큰데
근접사격트포를 일반 뎀증트포로 바꾸고
근접사격뎀증2배를 20%뎀증 정도로 바꾸고
스킬 깡딜을 그만큼 올려주는 형식이 될 가능성이 높음

총고점딜량은 유지한채 근접사격성공시와 실패시 격차를 줄이는 방향


+심판의날 추가의 의도

심판의날 역시 근사 완화의 한 방법으로 작용할수 있음
심판의날 자체에 근접사격을 없애고
기존 샷건 스킬 하나를 빼도록 해서 완화하는거지.
현재 건슬이랑 공유하는 공통스킬을 빼고 넣지않을까 싶은데
그게 만찬이랑 샷연 2개임. (샷지랑 종전은 엄연히 다르니까)
만찬은 최근 버프를 해준만큼
시전시간길고 근사가달린 샷연을 빼게 하지 않을까 싶음


[라이플]
전체적으로 족쇄완화 방향인데
라이플에 백어택 트포를 단다?
말도 안된다고 생각됨.

슬레이어 각성기딜처럼 그냥 원샷원킬 깡통딜을 오지게 올려서
쓸수있게 만들어주는게 방향성과도 맞음

그렇게 만들어준다고 뭔 밸런스 행성파괴되거나 하지 않느니
걱정 ㄴ




큰틀은 이렇게 될거같음


Lv39 하자딘케이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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