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존 컨텐츠 대비 난이도 오른 컨텐츠 나오자마자 로아 오베 시절 밸런스 문제 그대로 다시 올라오는거 보면
이 게임은 많이 바뀌었지만 결국 만든 사람들이 그대로라 여전한 부분이 있다는 걸 보여줌
대표적인 예시로 사멸/체방따리 문제
이 게임에서 숙련 기준으로 체방이라 못깬다? 사멸이라 못깬다? 이런 곳 없는 거? 씹 ㅇㅈ
숙련인데 기믹 못한다? 못한 새끼가 문제, 숙련인데 뒤진다? 뒤진 새끼가 문제임
근데 체방따리, 사멸따리로 숙련까지 가는 과정? 셀프로 수갑차고 게임하는 꼴
근데 그 사멸따리, 체방따리 직업이 이 게임 직업 비율에서 50%가 넘어가니 한숨만 나온다.
내가 사멸을 안한다고 끝나는가? 어차피 우리 파티 누군가는 사멸임
내가 체방따리가 아니라고 끝나는가? 어차피 우리 파티 누군가는 체방따리임
제~에발 10월 밸패는 이런 부분 좀 고쳐졌으면 하고 카멘 정도급 난이도 기준으로 밸패하는 거라
마지막으로 밸패에 좀 기대해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