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게 진짜 joat이고
여기에 + 근사 +백어택
하게되면서 좃joat되는거.
예전부터 계속 말했지만
이게 존나 빡치게 저고점편차를 내는 요소지만,
최고숙련도가 되더라도
결국 마지막엔 운적요소가 커서
(랜덤어그로, 파티원어그로 관리능력, 보스패턴)
최고점은 꽉막힘.
(이걸 극복할 유틸?은 그닥일뿐더러 그마저도 죄다 스포를 투자해야 기능. 결국 딜을 낮춰야 쓸수 있음)
(근접사격으로 인한 사거리 제한도 꽤 큰 비중이고)
대표적으로 버스트랑 이게 아주 큰 차이요소라고 생각함.
답은 스킬프레임 확줄여서 (딜각난이도를 낮춰서)
운적요소를 많이 줄이는거임
그리고 차라리 운영적요소를 추가하는게
결국 이 메타에서 최고점직업이 되는길같음
스킬이 아주 많고 스탠스 바꿔가면서
스킬을 쓰는게 아이덴티티인데,
그러기위해서라도 간결한게 당연해야했던거 아님 사실?
뭐 스킬을 계속 써야지 버프 유지된다던가 하는
데헌컨셉에 맞는 운영요소를 추가해주고
스킬프레임은 줄어야 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