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Common
- 긴 시전시간
- 높은 주력기 마나 소모량
-현 시점 대비 ㅈ같은 스킬딜
2. 사멸 문제점
- 딜압축 (긴 시전시간과 겹침)
- 다른 사멸에 비해 패널티로 느껴지는 비사멸 스킬이 많음
(보통 사멸 직업 패널티로 주력기급 스킬 1개 정도 비사멸로 넣음. 하지만 데헌은 주력기 3개가 사멸에서 손해봄. 조사 원원 데페)
3. 비사멸 문제점
- 비사멸중에 그나마 정점인 악몽세트 효율이 낮음
(스킬이 많다보니 모든스킬이 최고렙 기준 마나소모량이 너무 높음=끝마를 너무 자주보게됨)
- 더이상 연구의 끝을 거쳐도 꽉막힌 각인 자유도
( 이건 자유도랄도 없고 온몸비틀어 속전속결이라도 써야 그나마 션택권이 있다 정도)
4. 특화효율
- 각인 선택권이 없으면 특화 효율이라도 있어야 새로운 고점 연구가 될 텐데 이마저도 막힘. 효울 조트
이미 데게에서 연구란 연구 다 한 분들은 느끼겠지만
물리적으로 더이상 고점이 뚫릴 방법이 없음
우매봉 분들이 느끼는 할만한 감정은 상대적인거지
절대로 최상위권을 느끼는 분들이 느끼는 불합리함을 느낄 수 없음
아쯤에서 짤 하나 보고 갑시다
곧 죽어도 체방 불합라함은 유지 해야겠지만!!
딜적인 부분은 트렌드 따라가야겠다는 스마게의 기조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