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빌헌터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고폭탄 개선안 '유탄발사기'

아이콘 리코혜성
조회: 1370
추천: 3
2024-08-15 17:06:44
미리 말씀드리자면 데헌을 직접 키우지는 않습니다.
다만 평소에 재밌어보여서 항상 눈여겨보는 캐릭터였고 주변에 친한 지인 중 데헌을 메인으로 잡으시는 분이 네 분정도 계셔서 많은 이야기를 듣고 있습니다.

강화무기 데빌헌터의 근본적인 재미, 그리고 로망은 '총기류의 스페셜리스트' 라고 생각합니다.
그러나 현재 강화무기 데빌헌터의 스탠스 변경으로 이득을 보는 것은 고작 치명타 적중률 증가 뿐이기 때문에 그저 버프갱신용으로밖에 느껴지지 않습니다.

도대체 왜 기획팀에서 강무데헌의 주요 기술을 샷건에만 국한시키는지도 정말 의문입니다. 라이플은 없는 스킬셈 치고싶은걸까요?

그래서 이런 데빌헌터 고유의 스탠스 변경으로 재미를 느끼기 위해선 어떤 방법이 있을까 하고 생각하다 구체적인 수치를 제외한 컨셉 기획을 써봅니다.

부착식 유탄발사기
라이플, 샷건 스킬 사용 후, 스탠스 변경 시, 총기에 부착된 유탄발사기로 폭발성 유탄을 발사합니다.


굳이 부착형이 아니더라도 스탠드얼론형 유탄발사기도 괜찮다고 봅니다.

브레이커 권왕 각인의 '권왕 태세 활성화 시 기력 스킬 사용 후 평타 입력 시 쿨타임 감소(평캔)' 를 생각하면 이해가 쉽겠네요.


이 외에도 부가적으로 사이드 노드의 백어택 대미지증가는 정말 삭제되는게 맞다고 봅니다.
차라리 근접사격 트라이포드를 삭제하고 백어택 사이드노드 대신 브리칭 라운드: 샷건 스킬에 근거리 비례 대미지 증가를 부여합니다. 이런 식의 사이드노드를 넣음으로써 정말 근사에서 재미를 느끼시는 분들도 선택을 할 수 있도록 하는 편이 낫다고 생각합니다. (만약 제가 데빌헌터를 키운다면 안찍을 것 같네요. 개인적으로 근사에 대한 거부감이 너무 커요.)

추가적으로 유탄발사기의 경우 먼 거리에서 적중할 수록 대미지가 증가하는 형태의 옵션이 있는 것도 재미있을 것 같습니다. 물론 비활성화하는 옵션은 무조건 있어야겠지요.


정말 매력있는 컨셉의 캐릭터를 이렇게까지 못살리는지 이해가 안돼서 아쉽습니다.
타 직업을 메인으로 키우고있지만 진심으로 데빌헌터가 재미있고 매력있는 캐릭터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화이팅!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