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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잡담] 결국 아크패시브에서 바뀐게 없으니 밸패도 미적지근할 수밖에

언젠가이발관
댓글: 4 개
조회: 1178
2024-09-25 13:36:54
1. 밸프 버프/너프 폭 보면서 얼추 감이 올텐데, 사멸 클래스 중에서도 버프 많이 받은놈들 보면 스커 창술처럼 아예 사이클이나 아덴메커니즘 자체가 바뀐 케이스.

강무는 애초에 사멸 치고는 사멸셋옵을 100% 활용 못하던 케이스기도 했고 플레이스타일 변화도 별로 없어서 결국 지표는 사람들 생각보다 좋았던 것 같음.

2. 핸건 넘어갈 수 있는 사람들은 그냥 핸건 넘어가는게 나을 듯. 어빌스톤때문에 좀 애매한 상황이라 보류중인데, 허수에서 핸건-강무 격차는 5~10% 정도였고 강무 딜몰이가 좋다는걸 감안해도 이번 버프로 쉽게 메꿀만한 수준은 아님.

3. 굳이 강무 하려는 사람들은 트라이때는 기습 빼는거 진지하게 고려해 보길. 노아드 마용에서 기습빼고 에포안상 넣거나, 일격2 대신 무마2 채용하고 굴리는 것도 이번에 치피가 추가되면서 효율이 꽤 괜찮아졌음.

간단히 말하면 샷건딜 기준 뭉가 쓰던 사람들은 4.4% 버프, 노아드 마용 쓰던 사람들은 4.8% 버프, 일격까지 뺀 무마 트리의 경우 5.1% 정도 버프 받았다고 보면 될 것.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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