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빌헌터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핸드거너 올라온 두가지 로그표 보면서 느낀건데 ...

두근내인생
댓글: 1 개
조회: 986
2024-10-14 21:19:09
방안 1. 

딜지분이 높은스킬에 추가로 더 가중을 줄수있는 세팅을 한다

비밀병기, 레피드, 메테오 ,데페 
이 4종의 포텐을 높히기 위해 나머지 속행세팅으로 끌어올린다

문제점 - 속행의 효율에 의구심이 있다 
속행이 정말로 효용이 있다면 허수아비에서 조차도 dps적으로 명확한 지표가 나와야 하는데
애매한것 같다
반면에 단심은 쓸때와 안쓸때 dps차이가 명확하게 나온다



방안 2. 

이론 dps에 전혀 미치지 못하는 나머지 스킬들의 가동률을 올리기 위한 방안을 생각한다

1. 트포를 활용해 시전시간을 줄인다
2. 공속을 높혀서 스킬간 병목이 오더라도 해소를 빠르게 한다

문제점 - 특성에 있어서 신속은 쿨타임과 공이속을 같이 올리며
신속의 기회비용은 특화와 치명 이다
특화와 치명은 핸드거너에 있어서 밸류가 매우 높은 특성이므로 특성에서 신속을 주는건 비효율적이다
대안으로는 진화노드 3티어에 파괴전차를 주는 방법이 있다



스킬 구성에 있어서 변화가 극히 제한되다보니
방법이 별로 없어보인다



개인적인 사견으로는

수류탄, 데스파이어, 이퀄라브리엄 대한 의구심이 매우 많이 생겼다

이론상 dps에 못미친다

어찌됏건 스킬트리 대폭 수정해야할듯 함....






Lv0 두근내인생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