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빌헌터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직각 개선은 없다 보는게 맞을듯요

Dongma
댓글: 1 개
조회: 560
2024-10-17 10:22:27
최근 얘네 패치 방향성이 성장요소 더 세분화 시키고 몹 특수패턴으로 클래스간 격차 만드는 쪽이라 
이걸로 유저들 눈 가리고 직업 구조같은 건드리기 귀찮은건 그냥 냅두는 쪽으로 아예 전략을 정한 느낌임.

초각 이후 패치 보면 초각성기도 결국 스커만 힘 빡 줬지 그렇게 욕먹던 브커, 데헌, 호크, 스카, 바드, 창술 초각성기 컷신은 아직도 그대로고, 결국 본질적 개선을 해준 클래스는 하나도 없음. 
앜패 구조도 개선한다고 뭐라뭐라 하더니 고폭탄 같이 고민 10분도 안한게 느껴지는 개선안밖에 없고.

이번 미터기 사태때 그동안 보여주던 모습과 다르게 이슈 되자마자 일주일만에 바로 막아버리는 걸 보니 더더욱 확신이 생긴게, 

그냥 새로운 레이드 개발에 리소스 올인하고, 밸런스 같은 자잘한 요소는 한달에 한번 수치 딸깍+성장요소 세분화로 유저들 눈 가리고 현질 유도하는 쪽으로 방향성을 잡았다고 보이네요.

(솔직히 얘네가 직업 개선에 뜻이 있었으면 플불 ㅈ같은 3중 에너지볼트 이펙트부터 수정했지 않을까 생각함)

Lv0 Dongma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