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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잡담] 포피셜 속행단심 비교한거 봤는데

블레333
댓글: 9 개
조회: 5952
2024-11-21 00:46:55
속행은 확률 10퍼에 전설 16퍼/영웅12퍼를  쿨 6초짜리를 쿨마다 돌려야 1분에 한번 남은쿨타임 비례 16/12퍼 쿨감이라 전설속행을 제외하면 속행밸류를 엄청 낮게 나오던데

둠스만 보면 일단 단심이 압도적인거 같고 
퀵샷 전설속행을 퀵샷을 8초마다 쉬지않고 돌리면 사실상 4초에 1번씩 쓰는거니까 40초에 한번씩 남은쿨감 16퍼 감소라 좋긴 한데 실전가서 퀵샷 쿨마다 쉬지않고 쓰는것도 쉬운일은 아님.. 
속행이 늘어날수록 늘어난 속행붙은 스킬들을 끊임없이 써야 효율나오는 탓에 많아도 2개가 max라고 생각

쿨이 돌아와있는 스킬 쿨감 깡으로 15퍼감소 (둠스에 맞춘다면 1분에 한번)
vs
1분에 한번남짓 남은쿨 감소
이렇게 놓고나면 단심이 안터질 위험이 있다고는 해도 겜 내내 쿨마다 굴려야 12퍼쿨감이 1분에 남은쿨대비로 들어가는거 고려하면 영웅속행은 진짜 손해라고 생각함. 단심이 눈에 보이는 손해가 커서 체감이 될 뿐이지 속행이 겜 내내 얼마나 터지는지 체감이 잘 안되다 보니 나오는 문제라고 생각되네요

개인적으로는 퀵샷 전설속행에 단심같이 쓰는게 추가적인 영속, 희속보단 나은거 같고

그나마 출혈/중독이랑 선택지가 남는데 취향차이가 될거 같네요.. 근데 칼감 잘받고 자버프없는 데헌으로 출혈/중독 쓰는건 그냥 기분 나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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