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데빌헌터 근접판정거리
파란색: 허수아비 충돌범위
빨강: 근접백어택판정
녹색: 샷건연사 3타기준 밀리는 거리
노랑: 근접판정
쿼터뷰시점이라 아랫쪽판정이 더 널널해보이는거임. 그림 발퀄인건 양해하셈.
2. 데빌헌터 무력화관련
밑 스크린샷은 워로드 버스트캐논 30초쿨 무력화 최상스킬, 3회불꽃놀이 1회 무력화수치는 즉발/중상쯤, 내부발화는 3초/중쯤
3. 사형집행 1트포 1m 거리
4.★실제 측정을 통한 스킬 공식 및 DPS
출처 : http://www.inven.co.kr/board/lostark/5345/2625
워로드분께서 만들어주신 좋은 실험 및 엑셀파일입니다. 데헌이라면 꼭 한번 봅시다 .
5. 백어택 데미지 및 치명타 증가량
http://www.inven.co.kr/board/lostark/4821/8639?p=2&my=chu&sort=opidate&orderby=desc&iski 백어택실험글
http://www.inven.co.kr/board/lostark/5345/2625 만두님 데빌헌터 dps 표
위 링크 실험결과로는 백어택시 증뎀20% 치명타8%임
현재 만두님이 작성해준 딜표는 백어택증뎀치명일괄20%증가로 적용되어있음
그러니까 기존표에서 -12%치명타임
공격력 709 치명타 25%기준 화살표시는 치명타13%
샷건의 지배자 | 1/1/1/ | 백어택 | | 근접 | 882 -> 825 |
샷건 연사 | 1/1/1/ | 백어택 | | 근접 | 826 -> 754 |
최후의 만찬 | 1/3/2/ | 백어택 | 무력화 | | 801 -> 735 |
샷건의 지배자 | 1/2/2/ | 백어택 | | 근접 | 747 -> 685 |
샷건의지배자 | 1/2/2 | 백어택 | | 원거리 | 747 -> 685 |
종말의 전조 | 1/1/1/ | 백어택 | | 근접 | 674 - >626 |
샷건의 지배자 | 1/1/1/ | | | 근접 | 656 |
이퀼리브리엄 | 0/1/1/ | 백어택 | 버그있음 | | 638 -> 585 |
류탄 | 0/1/2/ | | | | 627 |
이것조차 나중에는 틀릴수도 있다는걸 알아두길 바라며.. 백어택스킬들 약8~9%딜하락있다고 생각하면됨,.
(바드라 다를수도있고 맞는대상에 따라 다를수도있기때문, 치명저항의 변수)
지금으로썬 이게 맞음.
6. 샷건평타 및 스킬 시전시간
신속0 기준 10초당 14회 공격가능, 라이플도 동일.
단순 dps로는 정신나간 평타가 맞음. 기본적으로 백어택보너스 치명8%트포를 달고있음.
데헌이 포인트를 주지않는 대부분의 1렙스킬보다 쌤.
신속210(공속3.6%)기준
메테오(3트포x) 약 1.6~1.8초
잔혹한추적자 (3트포 2타) 약 2.5초
샷건연사 (4타) 약 3초
샷건의지배자 1.7초 (실제 딜이 끝나는시간은 1.6초임)
퍼샷 (풀홀딩페일) 1.5초
스파이럴(노트포) 약 1.5초
이퀄리브리엄 약 1.2초
이퀄리브리엄 (섬멸사격) 약 1.8~1.9초
7. 이퀄브리엄 풀히트
출처: http://www.inven.co.kr/board/lostark/5345/11332
몹을 대각선으로 두고 사용하면 풀히트가 됨. (10렙은 피해량절반 버그가 있음 절대사용x)
8. DPS표 기준 효율적인 트포 살펴보기
출처 : http://www.inven.co.kr/board/lostark/5345/5679
9. 데빌헌터 각성기 빠른히트
출처 : http://www.inven.co.kr/board/lostark/5345/4241
적을 바라보는 방향에서 반시계 방향으로 90도 돌린 후 각성기 쓰기
(180도가 가장 좋으나 삑사리나면 그냥 안 하는 거 보다 못함)
(아래부터 19.01.19 추가)
10. 데빌헌터의 이동기 분석
출처 : http://www.inven.co.kr/board/lostark/4821/28797
민사7에 대한 내용은 없어서 좀 아쉽지만 좋은 실험글입니다.
11. 방어력과 방깎의 효율 알아보기
출처 : http://www.inven.co.kr/board/lostark/5345/19467
★방어력 1 상승으로 인한 피해감소 = 생명력이 0.0153% 증가하는 것과 동일한 효과
점감이 존재하지 않음.
출처 : http://www.inven.co.kr/board/lostark/5345/19428
방깎 30%기준 18%데미지증가 , 40% 기준 24%
12. 류탄과 플라즈마의 방깎 중첩
출처 : http://www.inven.co.kr/board/lostark/5345/17838?iskin=lostark
방깎디버프시간은 각각따로 도니까
중첩시 가장높은걸 적용하되 남은시간에 따라 하나가 사라지면 남은게 남은시간만큼 적용된다 생각하심 됩니다.
(아래부터 19.01.21 추가)
13. 스킬트리 기본적인 틀
보통 데헌유저들이 많이 찍는 트리, 취향따라 달라질 수도 있음. 제 주관적인 의견이 포함되어있음.
종말의전조 M 1/1/2
샷건연사 M 1/1/1
샷건의지배자 M 3/1/1
최후의만찬 M 1/3/2
이퀄리브리엄 7 1/1or2 현재 3트포에 버그가 존재함.
샷건은 이견이 없음. 나중에 연구가 더 되다보면 만찬을 7로 내릴수도 있음.
류탄4 방깎은 기본적으로 깔고 가고 취향 혹은 보스에 따라 아래 3스킬중 택하게 됨.
류탄 M 3/1/1(무력화) or 2(딜링+서브무력화) 안정된딜링 + 데헌에게 부족한 무력화를 보충할 수 있음
퍼펙트샷 M 1/1/2 쫄처리특화, 딜링
플라즈마 M 2/3/1 40% 준무한방깎 시너지,말뚝딜보스에게 유리
사형집행 4 1M증가
민사,나선,썸솔은 취향차이가 매우 심함
민첩한사격 7 2/3 걷는것보다 빠름, 이속감소디버프보스에서 유리, 실제로 레이드 사용시 개인적으로 체감이 좋음.
나선추적 7 2 or 3/1 선딜이 길어서 그냥 걷는것과 차이없음. 하지만 패턴전에 미리 깔아두는 식으로 이득을 봄
썸머솔트 7 1/1 점멸급으로 빨라지나 선딜자체는 변화가 없음. 3개중 유저들의 선호가 가장 낮은 스킬일듯.
이외의 스킬은 pvp를 제외한다면 사실상 비주류라고 봐도 무방함.
14. 현시점 신속400 vs 특화 400 비교
출처 : http://www.inven.co.kr/board/lostark/5345/202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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