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혼전 , 대장전에도 써먹을 수 있으나 ,
일부 스킬의 트포 , 레벨을 적용해야 가능한 콤보들도 있음.
공략집은 아니고 볼사람만 보면 좋은 글.
본 작성자는 일하다가 왼쪽 ㅅㄲ 손가락에 금이 가
스탠스 전환이 매끄럽지 않은 점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현재 대장전 , 투혼전 에서도 가장 많이 보이는 빌드가
샷건 연사 , 심판의 날 으로
pve패치에 따라 pvp도 기존에 써왔던 빌드 보단 좋은점도 많기에
현 메타에 따라 가시던 , 본인의 손맛에 따라 가시던
하고 싶으신거 하시면 되겠습니다.
스킬트리는 기존 랭커분들이 사용하시던거 쓰셔도 무방합니다.
EX : 샷건 연사 10 , 심판의 날 10 , 데페 4 , 대재앙 4 , 만찬 10 , 원샷 7 (빌드 1)
원샷 10 , 만찬 10 , 대재앙 10 , 데페 4 (빌드 2)
데페 10 , 만찬 10 , 대재앙 10 (빌드 3)
(현재 PC에서 작성 후 모바일 로 모든 이미지가 읽어지는 지 확인중 )
특성 또한 럭키 치명1 이 사라져서
제압5 신속 15로 가셔도 좋습니다.
심판의 날 > 퀵 샷 > 최후의 만찬 > 데스페라도 > 대재앙 > 둠스 데이
심판의 날4 (탄띠 부착) . 데스페라도 4(엑스트라 롤) ,
둠스 + 원샷 대재앙 빌드.
심판의 날에 탄띠 부착 트포가 적용 되야 매끄럽게 콤보 연계 가능해집니다.
기존 1로 쓸 경우엔 툭 툭 쏘다가 상대가 반응을 할 수 있을 정도로
반격도 가능해서 심날로 견제 및 연계에 사용하고 싶으시면 4
주력기로 이용할시엔 그다지 추천 드리지 않은 콤보입니다.
최후의 만찬이 풀틱까지 맞는 콤보
데스파이어 로 경직을 성공 시켰을땐
데스파이어 > 사형 집행 > 데스페라도 > 2타 > 최후의 만찬 OR
데스파이어 > 퀵 샷 > 최후의 만찬 > 데스페라도 > 2타 > 심판의 날
으로 연계 가능한 콤보의 선택지도 존재
투혼전의 경우 cc기 걸려도 기상기 가 존재하면
2스택 날려서 해제 함과 동시에 상대에게 반격을 할 수 있지만...
여러모로 콤보 연계 할때 가장 신경이 쓰일 수 밖에
스탠딩 cc는 양날의 검
피면+ 피격기로 상대가 주력기를 넣고 있는 타임에 반격을 하느냐 ,
안전하게 빠지느냐
선택의 갈림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