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스킬 구조적인 부분에서 타대 혹 백어택 화시켜달라
or 비병에 마나 달아달라
이건 걍 근본적인 문제에서 눈을 돌리고, 앞에 있는 불편함을 호소하는거임. 너무 단순한 캐릭이 되버릴거 같음.
핸건은 단순한게 매력이긴한데 여기서 한쪽으로 치우쳐 달라는건 족쇄를 달라고 아우성치던 전 강무 행동임.
2. 핸건 메인노드에 있는 클레이폭격 피증을 초각성에도 소폭 적용시켜달라
어느정도는 수긍이 되는 의견인듯.
핸건 각성기딜이 은근히 딜파이 경쟁에서 싸울 수 있는 수단 중 하나라고 보는데 현재 로아는 각성기 횟수를 모두 털면서 하는 레이드가 아니다보니 메인노드에 있는 피증을 다른 부분으로 바꾸면 경쟁력있고 차별점이 될거라고 봄.
예시) 클레이폭격 피증을 조건부로 변경. 폭격마스터
각성기 사용 횟수가 절반이하로 내려가지만 각성기 사용시 피해량이 95퍼 증가한다. 또한 초각성 의 피해량이 15퍼센트 증가한다.
3. 메테오 이거 도대체 언제 삭제함? 할거면 데파 플불도 좀..
좀 웃김ㅋㅋ 이런 의견보면 시즌1 부터 시작된 노후화된 스킬구조에 불쾌함을 호소하는구나 싶음.
핸건 스킬 구조적인 부붇에서 간단하게 2가지로 분류하면
서서 때리는 스탠딩 스킬구조.
이동이 되면서 포지션이 바뀌는 무빙 스킬구조.
핸건들이 유독 불편해하는건 이퀄 데파 메테오 플불 등 스탠딩 구조에서 화가 나는듯함. 건카타를 컨셉으로 잡고 하는 스타일리쉬함을 즐기다가
갑자기 캐릭이 멈춰서 이퀄쓰다 평타 툭 맞고 캔슬 나는거에 골때리는거임ㅋㅋㅋ
한마디로 짜쳐
님들 의견대로 바꾸는건 나도 동감함. 심지어 데파는 한번 개선을 받았는데도 이러니까 더 아쉽네.
4. 사이드 노드의 변화 (본론)
퀵드로우 빛나는탄 두개 다 만족스럽지 않음.
가뜩이나 치적챙길곳이 많은데 단순 치적증가?
스킬사용 횟수가 많아져야 가동률이 오르는 불완전한 피증?
상향 해준다면 이런건 어떨까
퀵드로우 - 핸건 스킬 사용시 치명타 적중률이 x%증가한다. 추가로 치명타 적중률이 x%를 넘으면 핸건 스킬 피해량이 x% 증가한다.
빛나는탄 - 핸건 스킬을 일정횟수 사용시 핸드건 스킬에만 적용되는 자버프 생성. 10회 피증 20회 공이속 30회 이동기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
5. 마무리
사실 글을 중구난방으로 쓰다보니 가독성도 떨어지는듯 함.
양해부탁드림
거기에 글쓴이 본인은 할만충이라서 핸건에 대해 큰 불만이 없음.
미안합니다
억지로 쥐어짜내보다가 생각나는걸 적어뒀을뿐 공감이 되실련지 걱정됨
뇌피셜이지만 스마게는 핸건을 잼건으로 인식하는듯함.
단순하게 피해량을 달라 라는 의견은 묵살하지만
재밌어지고 싶다 고 의견을 꺼내면 들어줄 가능성이 있음.
그럼 이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