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느낀바로는 지금 핸건 최대의 딜레마가
비병/래피드가 본체라는 점임
비병 - 성능좋은 4노드기는 한데 회전률도 생각보다 좋지 않고
래피드 - 좋다좋다 하는데 사실 이만한 성능의 초각은 타직업도 있음 도약도 심심한편이고
그 외 다른 일반스킬들은 너무 낮은 계수를 특화치피와 핸드건피증75%로 커버쳐서
겨우겨우 주력기 모양새라도 나오도록 쓰는건데
보석들어가는 스킬들 치고는 뒤지게 약하다는것임
난 이런 하자들을 0순위로 고쳐야 된다고 생각하는데 님들생각도 그럼?
데헌게시판에선 타대화, 비병마나추가같은 것만 해줫으면 좋겟다고 봐와서 잘 모루게슴
이번 밸패에서 배마 과소비노드 리워크 보면 알듯이
깨달음 패치 한번으로 충분히 환골탈태 가능함
제생각엔 당장 타대화, 비병 마나추가등 각인의 편의성 패치보단 이런 깨달음 개편이 중요하다고 생각함
다들 타대화, 비병 마나추가같이 각인폭 늘리는걸 제일 많이 원하던데
그건 그저 편의성패치에 불과함
너프전 세맥생각해보삼 정단질증뭉가같은 끔찍한 각인폭으로도 체급만 좋다면 0티어는 충분히 오름
그 예시중 하나로 저번에
최고로 효율좋은 일격노드와 기습각인을 추후에 쓸수있는 여지 및 치적 등 소소한 보너스를 줄수 있는 백어택 추가를 제안했던건데 반응들은 다 별로드래요
백어택 감성이 좋은게 아닌건 안다만 이게 싫다면 다른부분에서라도 뭔가를 고쳐주거나 추가해줬으면 좋겟는데
맹공 수치 두배 세배를 해주던 메커니즘을 바꿔서 뜯어고치던
핸건만이 갖고있는 차별화된 이동기에 고점요소를 넣어주는게 제생각임
예를들면 스페 n회 사용시 스킬 피증 n초간 n% 증가 << 이런 내용이 깨달음 1,2,3노드쪽에 추가되면 좋겟삼
예시는 예시일 뿐 방법은 무궁무진할것이고 그게 궁극적으로 고점지향적인 패치가 될수있기를 바람니다
도약도 되게 심심한편이고
허리케인 유틸이 좋다하지만 실질적으로 딜량에 기여하는건 전혀 음슴
도약- '재빠른 발놀림' 패시브를 끊임없는 공세' 패시브로 변경하였습니다.
- 기존 : 창천각 스킬의 공중에 떠 기를 모으는 시간이 60.0% 감소하고 적에게 주는 피해가 0.0/17.0/34.0% 증가하며 피격 이상 면역인 대상에게 주는 피해가 20.0% 증가한다.
- 변경 : 창천각 스킬로 적에게 주는 피해가 55.0/45.0/35.0% 감소하지만, 재사용 대기 시간이 73.0% 감소하고 마나 소모량이 73.0% 감소한다. 피격 이상 면역인 대상에게 주는 피해가 20.0% 증가한다.
이번 패치에서 배마 초심 도약변경부분 가져온건데
이런거 핸드거너들이 좋아할거같아서 가져와봄
참고로 재발 창천각이 9초쿨에 2.5억
밀어차기 창천각이 29초쿨에 6억나온다함
아무튼 그저 각인편의성이나 스킬사용감 및 모션개선을 지향하는것보단
실질적인 성능을 끌어올리는게 중요하다 생각함
비밀병기 보셈 이거 샷건이라고 짜치다 짜치다 하긴하는데
성능이 압도적으로 좋으니까 다들 참고쓰자늠
아마 메테오나 플불도 딜20억씩나오는 주력기였으면 불평불만 쏙들어갈듯 ㅋㅋ
전탄6년하다가 핸건넘어온사람이고
이전에도 핸건부캐 갖고있다가 이걸 전탄으로 전환함
그래도 핸두거너 반년이상 했으면 어느정도 발언권 생길거라고 생각해서 글을 싸보앗음니다
이렇게 적극적으로 개선의지를 어필해야
다음에 또 pve n% 상향먹는 참사를 피해갈수 있지 않을과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