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빌헌터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핸건의 구조적 결함은 플레이에있는게 아니라

어깨흑형
댓글: 4 개
조회: 1815
추천: 3
2025-07-01 14:18:54
세팅에 있다는건 다들 아실거라고 봅니다
플레이에 구조적 결함이 있다하면 스페두번을 유틸로 내세워놓고
맹공을 스페를통해 터트려야하는 조삼모사 같은점 정도겠죠

그외에 딜링 구조적으로 핸건만큼 자유로운 클래스도 별로 없다 생각합니다
조금더 고점을 올려볼만한 플레이는 있지만
그 플레이에서 벗어났다해서 저점이 개박살나는 캐릭은 아니죠

문제가 있다하면
세팅적으로 컨셉과 일치하지않는 부분이라거나
채용할 각인이없어 기형적으로 각인을 채용하고있는 부분정도가 가장 크다고 생각되고
성능측면에서는 깡딜체급자체가 너무 낮지않나 하는 부분인거같습니다
사실 메테오스트림이던 데파던 리턴이 확실하면 후딜긴게 무슨 상관이겠어요
난이도의 일환이 되었겠지
리턴이 거지같으니까 그런게 거슬리기 시작하는거라고 생각됩니다

특성비를 신속위주로 주거나 앜패 꺠달음 노드에 공이속증가를 붙여주거나 하는 방향으로
입타 외에 다른 진화노드의 가능성을 열어주었으면 하고
비방향성 공격으로의 전환 및 비병보석추가를 통한 스킬 체급상승 정도가
저는 필요한 부분이라고 생각합니다
솔직히 플레잉구조적으로 불쾌감이 동반되는부분이 큰캐릭터라고 생각하지않아요
공감못하는분들도 분명 계시겠지만..
그렇기때문에 딜링능력측면에서 1티어 황족이 되길 바라는건 아닙니다
다만 쉬운난이도를 생각해도 터무니없이 낮은 리턴은 개선되길 바랍니다
난이도가 쉽다해서 이런 체방을 가지고 중위권이 아닌 꼴지 출석찍으러 다니는건 좀 문제가 있지 않나
하는겁니다


마지막으로 이건 로아 자체에 대해 좀 불만이있는데
밸런스가 이런식인데 왜 체방을 방치하는걸까요
체방따리가 상위권인 경우는 현재 알카정도밖에 없는거같네요

난이도만 높일뿐 리턴주지 않는 체방체계도 바뀌어야하지않나싶습니다

헤드딜러 제외 체방통일 같은 방식으로요

Lv26 어깨흑형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