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만 생각해도 그건 아니겠죠...?
저희 유저수가 너무 적다보니 연구가 덜 되었다...!
때문에 스마게에서 뭔가 건드리기가 에매하다!
그래서 건드리지 않고 있는거다!!
우리가 연구를 해야 한다....?
는 일리가 없겠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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쓰다보니 이하 징징....
스킬(트포)만 봐도 경직 딱딱하고, 각인도 마찬가지
특화의 치피증 수치가 괴랄해서 (근데 딜은 왜..?) 극특이 강제되면서 치피증을 위한 기본 치적이 확보되야 하기에 나머지 치명 + 예감 + 혼강 (딱딱 경직하다..)
심지어 4노드는 입타, 인파(왜 씀)뿐이라 그냥 단단함
깨달음 사이드 노드 중 매력적인건 하나도 없고, 도약은 모르겠네
암만 맹공이 2스택이라고 하지만 극 고점 세팅 기준 무조건 1스택을 상시로 가져가는건 절대 불가능이고 아무리 잘 굴려도 맹공 유지시간이 끝난 순간 맹공 쿨이 돌지 않은 경우도 있음
특화를 내리는 순간 안그래도 나락인 딜을 더 떨구는 세팅이 되어버리니 스마게가 설계한 핸건은 대체 뭘까 싶음
(필자 세팅은 정석 세팅에 비해 10% 이상 dps가 덜 나옴)
유일한 각인으로 만들겠다는, 스타일리쉬함을 내세우며 유저를 끌어 모았지만(?) 끌어 모아진(?) 유저들이(뭐야 왜 여깈ㅅ어요) 개선을 부르짖어도 루페온 마냥 아무런 반응조차 내비치지 않는게 참..답답함
이전에야 트라이의 신 << 그나마 위안이었는데 예전 모르둠 트라이 미터기 북미지표에 저 아래에 쳐박힌거 보고 그냥 헛웃음 나왔음
(위에 안보이길래 못보는건가 하고 내릴 생각도 안했음 첨엔)
만약 밸패나 다른것들을 통해 이런 저런 시도를 해온게 계속 보여줬고, 위와 같은 지표를 마주했다면 그래그래 노력은 하는구나 하지 몇년째 똑같은 플레이만 하니..기대가 안됨
카제로스 출시 전 밸패를 한번 더 한다고 했으나 개선이 아니라 단순 딜 딸깍이란걸 직감하기에 힘이 더 빠지기도 하는듯
아크 그리드가 어떻게 나올지 모르지만 그리드 때문에 구조개선은 오히려 더 멀어진것 같음
어떻게 설계할지 아직 정해진게 없을테니..
뭐야 12시네.. 자러가야지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