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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잡담] 퍼샷코어 정보 공유 및 알게된 문제점

아이콘 끄앙
댓글: 7 개
조회: 850
2025-09-10 17:39:40

데드샷 



퍼샷특화 중 메인인 데드샷만 가져왔음 참고 하시면 댐 
얘 특성은
1. 라이플만 쌔짐(쥐똥만큼) 
2. 샷건 3스택 쌓으면 퍼샷 쌔짐(쥐똥만큼)
3. 원원으로 퍼샷 쿨초 가능
4. 초각스 못바꿈 어차피 둠스가 백배 쌔고 사거리 길고 빠르고 좋음


정보 공유 및 문제점


1. 운명을 발동시키려면 반드시 퍼펙트 샷으로 시작해야함(발동조건부터 ㅈ같음)


운명 지속시간 30초(개JOAT)
퍼샷 쿨도 30초 이기 때문에 
레이드 중 운명을 유지하려면 반드시 원원(쿨24초)과 병행해서 퍼샷을 쏴야함

-> 레이드 도중에 운명을 유지하려면 원원이 쿨 돌자마자 사용한 후 
최소한 5초 이내에 퍼샷을 당겨야 운명을 유지한 퍼샷을 쏠 수 있다
-> 원원은 발동 직후 퍼샷을 리셋하기 때문에 원원 착지 시간까지 고려하면 5~4초의 유예가 있다
-> 이 점이 존나 압박인데 이유는 2번에 서술한다


2. 퍼스트 불릿과 라스트 불릿 스택은 별개로 보유할 수 있다(그나마 다행이다)
노란박스가 퍼스트 불릿 스택이고 빨간박스가 운명버프임
운명 버프 중에 샷건을 사용하면 퍼스트 불릿 스택을 쌓을 수 있고
3번 사용하면 라스트 불릿 으로 변함


이렇게 샷건 5개를 사용하면
라스트(퍼샷 강화) 퍼스트 2스택을 보유할 수 있게 된다

이러면 가장 이상적인 조우 시 고점 사이클은
퍼샷(운명시작) - 샷건 3개~5개(라스트~라스트+퍼스트2 장전) - 원원(퍼샷쿨초) - 퍼샷 - 
쿨도는 샷건 1~3개(라스트 장전) - 원원(쿨초) - 퍼샷

이후부터 어차피 운명(30초)을 유지해야하는 코어라
퍼샷코어의 생존은 사실상 원원(24초)에게 달려있게 된다..

-> 즉 선딜과 사전작업이 존나게 강제된다

-> 원원을 쿨 돌자마자 바로 쏴도 퍼샷을 반드시 4~5초 내에 쏴야 한다
안그러면 운명을 유지 못해서 퍼샷 강화 버프는 사라진다(예쁘게 모은 라스트와 퍼스트 2스택)
그 안에 퍼샷을 당겼어도 적중할 수 있는지는 패턴 운에 맡겨야 한다
아니면 별코어 먹고 피면 하던지~


3. 라스트 불릿의 장전 보유 갯수는 최대가 1개다

샷건 5개 쓰고나서 원원 퍼샷 안쏘고 그냥 쿨도는 샷지 갈겨야딩~ 하면
라스트/퍼스트+2 에서
그냥 라스트가 되버린다

ㅇㅇ 그래서 이 코어로 이득을 보려면
샷건을 5개 쏘고 나서는 반드시 원원이 쿨돌자마자 바로 쏴야한다 절대 쿨밀리면 안된다
그럴수록 퍼샷을 쏠 시간이 밀려서 운명을 유지 못하게 된다고 생각하면 됨



요약
1. 운명 유지시간 30초는 지랄이다 최소 45초~50초를 줘야 한다고 본다
2. 이 지랄을 했는데 해코어에 달린 딜증이 30퍼인게 말이 안된다 최소 50퍼 봐야한다
3. 이 빌드 쓰려면 별까지도 먹어야 한다 해보다 별이 더 핵심임 이 코어는
4. 그냥 쓰레기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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