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서의 해 코어 : 히든 팽 (핸드거너 전용)
[10P] 핸드건 스킬의 피해량이 1.6% 증가한다.
[14P] '운명' 발동 시 30.0초 동안 '운명: 히든 팽' 효과를 획득한다. '운명: 히든 팽' : 비밀 병기를 제외한 핸드건 스킬이 적중 할 때마다 '운명: 송곳니 자국' 효과를 1중첩 획득한다. (최대 20중첩) '운명: 송곳니 자국' : 비밀 병기 사용 시 소모되며, 중첩 당 비밀 병기의 피해량이 0.7% 증가한다. '운명: 히든 팽' 효과가 종료되면, '운명: 송곳니 자국' 효과는 제거된다.
[17P] '운명: 송곳니 자국' 의 최대 중첩 수가 40중첩으로 변경되고, '운명: 히든 팽' 효과를 보유 중일 때 비밀 병기의 피해량이 0/3.0% 증가한다.
[18,19,20P] 비밀 병기의 피해량이 0.5% 증가한다.
이게
질서의 해 코어 : 히든 팽 (핸드거너 전용)
[10P] 핸드건 스킬의 피해량이 1.6% 증가한다.
[14P] '운명' 발동 시 60.0초 동안 '운명: 히든 팽' 효과를 획득한다. '운명: 히든 팽' : 비밀 병기를 제외한 핸드건 스킬이 적중 할 때마다 '운명: 송곳니 자국' 효과를 1중첩 획득한다. (최대 20중첩) '운명: 송곳니 자국' : 비밀 병기 사용 시 소모되며, 중첩 당 비밀 병기의 피해량이 0.7% 증가한다. '운명: 히든 팽' 효과가 종료되면, '운명: 송곳니 자국' 효과는 제거된다.
[17P] '운명: 송곳니 자국'의 중첩당 피해량이 0.7% 추가로 증가하고, '운명: 히든 팽' 효과를 보유 중일 때 비밀 병기의 피해량이 0/3.0% 증가한다.
[18,19,20P] 비밀 병기의 피해량이 0.5% 증가한다.
이렇게 바꼈음 좋겠음
비병 기본쿨은 40초에 보석도 못박게 해놓고 쿨감 조금 추가해줬다고 운명 지속시간 30초는 너무 촉박함
중간에 컷신나오면 40스텍 채우기전에 운명 지속시간이 다되서 털어버려야되거나 애매한 시간(비병 쿨 2초남기고 운명 10초정도 남았을때)에 컷신나오거나 기믹나오면 그냥 날리는 경우가 허다함
온전히 해 효과를 다 받는다고 해도(입장시 킬때 빼고) 오밸인가? 하면 그것도 아닌데 해줬으면 좋겠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