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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잡담] 핸건 해줬으면 하는것 (주관)

류월은
댓글: 1 개
조회: 126
2025-11-08 01:25:37
아크패시브
진화는 공용이니 패스


깨달음
맹공 효과인 공이속, 쿨감을 항시 적용
핸드 거너 습득 시 핸드건 스킬의 타대화
스페 스택 2개 > 3개
각성기 딜증 적용
마나 회복 및 치명타 적중률 증가 추가
비병 쿨감 > 스킬 사용 종료 시 x, 스킬 사용 시 o
비병 쿨감 0.5초 > 1.0초 변경
퀵드 치적 레벨 당 2%
빛탄 활성화 시 적용 시간 증가 및 피해량 증가 (혹은 리메이크)

도약은 모르겠음


스킬
공속 트포의 삭제 및 리메이크, 트포의 공속은 스킬들에 그대로 적용 (사면초가 트포 추가)
딜 스킬의 추가 및 노후화 스킬 개선
비밀병기 마나 소모 적용
스킬들의 쿨타임 감소 및 마나를 많이 잡아먹거나 아예 조금 잡아먹도록 설계 (마용의 가능성)
롤의 흐웨이처럼 트포에 콤보들 적용 (고점 뚫는 용도) > 콤보 트포를 적용한 qwe스킬을 조합대로 사용 시 과열되어 데미지 및 공이속이 증가합니다 (뇌절)



특성
특화의 치피증을 피증으로 변경
치명 스탯 올리면 올린 스탯만큼 추가 데미지 
신속 일정 수치 초과 시 공이속 140% 돌파 (ex. 신속 1300 적용 시 공이속 제한 사라짐)


양심이 없다고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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