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인벤 데빌헌터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전탄은 오버로드로 계속 가려나 보네

하자딘케이가
댓글: 1 개
조회: 513
2026-06-21 11:21:20
오버로드 구조가 나쁜건 아닌데
조금만 더 운영요소나 딜뽕요소 있었으면 좋겠는데

얘네들 역량이 그정도가 아니라
데헌에 리소스를 투자해줄리가 없어서 기대가 안되네..

오버로드처럼 빠릿빠릿하면서
필요할땐 간결한 라이플도 좀 섞어쓰거나
아드먹고 둠스뽕맛 지리거나 이런거좀 있었으면
좋겠구만…


블하나 데드샷은 꺼내지도 마셈…
개폐급 쓰레기코어들 언급하는것조차 실례니까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