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련장 연습]
8개 스킬만 돌아가는 다른 직업과 다르게,
스탠스 스왑 컨트롤이 상당히 요구되는 데빌헌터의 특성에 걸맞게
수련장 연습은 매우 중요하고 레이드에 참여하기 전에 손을 한 번 푸는 방향이 될 수 있습니다.
1)

수류탄(갑옷 파괴) -> 샷건 평캔 7번 -> 반복
핸드건과 샷건의 스왑을 연습하기 위한 가장 기초입니다.
2)

수류탄(갑옷 파괴) ->
종말의 전조를 비롯한 샷건 스킬 2개 -> 샷건 평캔 1번 -> 반복
수류탄 6초 쿨타임 동안 일반적으로 샷건 스킬 2회와 샷건 평캔 1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를 연습하셔서 수류탄의 쿨감을 익힙니다.
3)

수류탄(갑옷 파괴) ->
종말의 전조 ->
샷건 연사(콤보, 연장)
->
퍼펙트샷
빙레기의 경우 무력화 되었을 때, 무력화가 풀리면 범위기를 사용합니다.
무력화가 풀릴때쯤 샷건 연사로 4m 후방으로 빠진 뒤 퍼펙트 샷을 날리는 연습을 하는 것입니다.
익숙해지면 썸머솔트 샷과 사형 집행과 같은 이동기처럼 샷건 연사 이동의 각을 볼 수 있게 됩니다.
4)

수류탄(갑옷 파괴) ->

썸머솔트 샷 ->

사형 집행 ->

이퀄리브리엄
적이 멀리 움직이는 경우 추격하기 위한 스킬 시전입니다.
체감상 사형 집행보다 썸머솔트 샷이 더 안전한 이동기처럼 느껴집니다.
수류탄을 날리고 썸머솔트 샷이나 사형 집행으로 최대한 붙어주고
샷건으로 연계할 수 없을 경우 이퀄로 보조 딜링을 하는 연습입니다.
위 이동기를 이용해 레이드 몹을 공격하기 위해 원하는 위치로 접근할 수 있도로 연습합시다.
[샷건 스킬 시작 위치의 선정]
근접 전진 딜링 :

종말의 전조,
샷건의 지배자(재빠른 손놀림)
근접 후진 딜링 :

샷건 연사(콤보, 연장),
최후의 만찬
위 네 가지 샷건 기술에 전진 딜링과, 후진 딜링이라는 구분을 준 이유는,

종말의 전조는 두번째 공격이 살짝 앞으로 내밀며 공격하고,

샷건 연사는 뒤로 조금씩 밀리며

최후의 만찬도 사격 후 뒤로 밀리고

샷건의 지배자는 정위치에서 정직하게 갈기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가디언이 전진 공격을 하는 패턴이라면
조금의 딜로스라도 방지하기 위해서 각 스킬별로 스킬시전을 시작할 위치를 잘 잡아야 합니다.

샷건 연사는
뒤잡 후 몸통의 중간에서 시작해야 레이드 몹이 전진 후에도
최대 사거리 안에 닿게 할 수 있습니다.
[샷건 사거리]
최후의 만찬 =
샷건의 지배자 < 
종말의 전조 첫 공격
=
샷건 연사 <
종말의 전조 두번째 공격
모션과 상관없이 허수아비로 사거리를 세심하게 확인해 본 결과
사거리는 위와 같습니다.
[잡몹의 처리]
잡몹 저지 :

나선의 추적자

민첩한 사격
잡몹이 등장하여 따라오면 일직선 원거리 범위기인
스파이럴 플레임(재빠른 조준),
퍼펙트샷을
이용하여 처리할 수 있도록
나선의 추적자와
민첩한 사격을 이용해
따라오는 잡몹의 선두를 저지시켜 한 방에 모든 적을 공격할 수 있는 모양으로 만들어 준 후 처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