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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보] 이전에도 말했던 데헌 아덴 변화점.PATCH

아이콘 총통스나이퍼
조회: 356
2019-02-21 23:36:26
절대로 무료 아이덴티티처럼 남아있어서는 안되고

지금처럼 겉으로만 3스탠스가 평등한 것 마냥 남아있어서도 안됨




무조건 기본스탠스가 핸드건인걸로 변화가 되어야 하며

예를들면 일정 자원 (마나 또는 스탠스별 전용 스택) 을 만들어서

핸드건 상태에서 Z (샷건), X (라이플) 로 자원을 소모하면서 바꿀 수 있고

최대 5초동안만 유지되며 QWER/ASDF 스킬을 한번 시전하면 바로 핸드건으로 자동으로 돌아오며,

스킬 시전하기 전에 해당 스탠스로 평타 때리는건 자유

그리고 샷건스킬과 라이플 스킬은 더이상 스킬포인트를 투자하는 스킬이 아닌

그냥 상황별로 골라쓰는 방식으로 변화하며, (아이덴티티로 바뀌기 때문에 스킬창[K] 에도 별도로 표시 안 됨)

이에따라 심판의시간과 트리플익스플로전은 삭제된다

각 샷건라이플 스킬의 효과는 변화하기 전의 마스터급에 준하며,

소모값이 생긴만큼 딜은 이걸 충분히 만족할만큼, 방깎만 달고있는 폴짝이 딜러의 스타일을

충분히 만족할 만큼 강하게 버프해준다




이 정도 리메이크라면 지금의 스타일에서 그렇게 크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게 벗어나지 않으면서

더 재밌는 방식으로 바꾸면서 동시에 데헌들이 원하는 딜버프에 대한

균형점도 잡기 훨씬 편해진다



특화도 당연히 이 부분의 소모자원 충전속도% 가 붙는다거나 하는 식으로

쉽게 바꿀 수 있다




---------------------

응? 아니 이게 왜 좋은 방식이죠?

라고 말하면 캐릭터의 복잡도를 데헌하나만 오래파왔던 유저입장에서야 딮하게 이해할 수 있지만

사실 전체균형을 보고 있는 입장에서 만들어 놓은 스킬들을 유저들이 버리게 만들고 싶지 않다라는 입장도 있어

밸런싱에 있어 마치 이번 패치와 같은 산으로 가는 뜬금포 패치가 될 가능성도 다분하다

쉽게 말하면, 니들 스킬 16개나 쓸 수 있는데 그거 16개 다 때려박으면 ㅈㄴ쎈데 안하면서 약하다고해???

라는 미친소리를 방지해야 한다

고로 유저가 입맛대로 선택하기 좋게 하기 위해서는

어느정도는 제작진이 선을 그어놓은 아이덴티티의 한계점을 두어야 한다

다시 말하면 샷건/라이플 스킬은 더이상 일반 스킬들처럼 포인트 투자식으로 하는게 아니게 바꾸는 것

동시에 소모값을 추가로 두는 것으로

데헌 플레이어들은 내놓을 것은 내놓으면서 동시에 얻을 것은 얻을 수 있다




와 ㅋㅋ 우리는 필요도 없고 원치도 않던 과도한 선택권이라는걸 포기하면서

캐릭터 자체의 성능 (초당 딜 등의 밀도높은 캐릭터 활용도) 을 얻을 수 있네???

>>>>> 성공적인 변화점










요약 >>

공짜로 ZXZX 바꿀 수 있던 아이덴티티에 소모값을 추가하자 (합리적)

우리가 동시에 원하지도 않은 과한 선택권을 짤라내고, 캐릭터 자체의 성능을 올리자

Lv83 총통스나이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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