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글은 확률과 계산에 의한 정보 분석 글이 아니라 그냥 후기 글입니다. 인증할 것도 없는 1600따리 응애 알카라서 노멘도 못가본 겜안분이라고 생각하신다면... 할말은 없습니다...
사족은 위에서 이미 다 말해서 바로 후기 들어갑니다.
1. 별 카드는 신이 되었습니다.
이게 다른 상황보다 더 크게 느껴진 상황이 포카드 빠준이 안터진 상태로 끝마에 들어 갔을 때, 끝마에 들어가더라도 스킬들이 이미 다 쿨타임이여서 끝마를 길게 유지하지 못하는 상황들이 있었는데, 별카드가 그 구간을 강제로 유지시켜 주니 정말 사용감이 좋았습니다.
2. 부식 확률 내려간게 좀 아쉽습니다.
알카의 카드 중 직접적으로 딜을 올려주는 카드가 도태,뒤운,달,부식 4개 밖에 없는데 그 중에서도 일단 뽑아놓으면장기적으로 딜을 보장해주는 부식 확률이 내려간게 좀 아쉬웠습니다.
이부분은 그만큼 도태 뒤운확률이 올라가서 취향일 수도 있겠네요.
3. 분보크는 신인데...
분보크 써보니까 정말 좋았습니다. 마나도 쭉쭉 까이고 카드도 잘뽑고...
그런데 계속 때리다 보면 쿨을 100%활용하기 어려운 구간이 꼭 생기는게 이보크 홍염에 대한 고민을 한번 해보게 되었습니다. 이보크 멸화 박는 분들 계시던데 그거 괜찮은거 같더라구요.
4. 분보크 속행 써보셨나요?
사실 이 글을 쓰게 된 이유입니다.
그냥 이것저것 건드리다가 "어차피 이보크는 사이클 전에 미리 두번 따닥 누르고 시작하는건데 속행 좋을지도?" 라는 생각에 한번 넣어봤습니다.
이게 생각보다 사용감이 좋더라고요.
"분보크에 질풍을 안박으면 써먹을수가 없다!"하시는 분들에겐 어쩔 수 없지만 풍요 박고 쓰시던 분들은 한번 레인 풍요에 이보크 속행 한번 박아보는거 추천 드립니다. 자잘하게 삑나서 쿨 정렬 안되는거 아주 쿨정렬을 잘 해줍니다.
이상 응애 알카가 하브~상아탑 다니면서 느낀 후기 입니다.
이번 패치 후에 아르카나 정말 좋아진거 같아요.
브블소 없었으면 진짜 0티어였을지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