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인벤 아르카나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확률요소가 너무 많은게 문제

태즈알비
댓글: 3 개
조회: 1124
추천: 1
2024-06-04 19:06:48
이론상 고점은 나쁘지 않음

실제로 타대중에는 dps 1등이기도하고 버스트 제외하면 어지간한 사멸은 알카가 쌈싸먹음

문제점이라면 요즘 레이드가 딜찍화되는 경향이 있고

확정 딜타임 그로기가 많음

이런 상황에 다른 직업은 본인의 가장 강한 사이클을 우겨넣는데

알카는 딜몰이가 랜덤이라 재수나쁘면 포카드 초기화도 안되고 달, 심판도 안나와서 남들 가장 강한 사이클 넣을 때 마나중독으로 손가락 빨고있을 수도 있음

오래때려서 끝마로 카드를 계속 수급하다보면 카드 운이 평준화되면서 딜은 평균값에 수렴하긴 하지만 요즘 보스가 딜찍화가 되서 오래 때릴 시간을 주지 않는다는 것

그래서 재수가 나쁘면 딜, 기믹 반복 레이드에서 딜타임에 전부 손가락만 빨고있는 상황도 발생함

딜타임이 길어질수록 끝마를 통해 안정적인 카드수급이 가능하니 운이 좋던 나쁘던 딜타임이 길어야 평균치에 수렴하는 캐릭이라 딜타임이 짧으면 운빨 영향이 너무 커지는듯

운이 좋던 나쁘던 딜차이가 심하지않다면 큰 문제는 안되는데

황후의 문제점은 카드 상황에 따라 dps가 하늘과 바닥을 와리가리할 정도로 카드빨이 심하고

이러한 점으로인해 오히려 황제가 실전딜이 잘나오는 경우가 많은거라고 생각함(북미 지표상 황제가 지표가 높음)

물론 황제도 카드빨이 심한건 마찬가지라 공통된 문제기는 함

그냥 확정 딜타임에 딜몰이를 하기위해 뚫어야하는 확률적 요소가 너무 큰게 문제라고 봐요.

카드운도 뚫어야해.. 포카드도 초기화되야해.. 세렌 크리 떠야해..

레이드를 확정 딜몰이 타임 격돌 떡칠로 계속 내는 상태로 구조개선이 없다면 아르카나는 더 이상 못올라가고 계속 뒷짐라인 언저리에서만 머물거라고 생각함

초각성이 확정 딜타임 딜몰이와 연관이 큰 걸로 나왔으면 좋겠네요.

다른건 몰라도 남들 가장 강한 사이클 박을 때 혼자 손가락 빠는게 너무 불쾌한 것 같습니다.

Lv20 태즈알비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