믾은 분들이 지적하시는 마나문제 + 황후직각문제.
생각보다 큰 문제긴 함
70레벨 확장 + 황후직각 강제 3 채용 (아4lv 이려나)
으로 인한 마나통과 루인 환급 마나수급은 증가할 것으로 보이나
스킬레벨에 따른 루인딜증가 효과가 패치되지않는이상
스킬포인트 늘어난 장점을 전혀 받을 수 없음
(전투랩 별로 루인딜이 늘어나게 바뀌었다만 70lv효율이 타캐릭과 비교할때 충분한 메리트일지 걱정됨)
예전 마수셋 혹은 악몽셋 초기에 마중 유지노력 메타에서처럼 스킬랩은 10랩 고정이 될거 같음
가장 큰 문제는 쿨타임.
아크 패시브로 넘어가면서 악몽/지배셋트 등 쿨감이 기본인 셋트를 버리게 될텐데 이게 어느정도의 딜 누수가 될것인가의 문제
초기 노각지배>>악몽셋. 지금 끝마>>>마중. 여기서 보듯이 알카의 현 메타는 쿨감에 기초한 지속딜과 심판/균형/삼두사 카드를 통한 운빨 딜압축인데 이 운용의 기본이 달라질것
즉, 예전 세토 알비온 시절과 아르고스시절로 돌아갈 수도 있단 소리.
그땐 마나모자람 기본에 스포 효율0 쿨감 없어서 도심카드+2각에 과도한 딜비중 + 특신 스킬트리의 연구
= 강투공무원 및 잔혈포텐 그닥.
제발 아크패시브에 쿨감 및 마나 관련 패시브가 효율 좋게 자리하길 빕니다
마나음식먹고 2-3사이클에 마나모자라는 경험 또 하고싶지않아요
또 스트림 강제채용 특신도 또 하고싶지 않아요.....
걱정되는 부분이 더 많지만 제발 알카 모자람 없이 나오길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