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르카나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체크메이트 초각성 스킬 이후 업데이트

아이콘 플렘님
댓글: 3 개
조회: 2332
추천: 3
2024-08-30 00:30:03


레이드 아예 처음이라 사이클 아주 개판입니다..
기본 사이클은 이스이닼리레쳌데빌을 근간으로 하고, 판단에 따라 엣엣리데빌이 섞인달까요..?
일단 더 썬은 사이클 구조 상 쓸 방법이 없습니다. 도태/뒤운 4초 안에 어떤 방식으로도 넣을 수 없어요.

지금 체크메이트의 문제점은
1. 아직 깨달음이 낮아서 괜찮은데, 106포인트가 넘어가면 빌드의 모순점이 더 강해짐(황제 베이스 빌드인데 루인기 비중이 늘어났음 - 물론 언제 넘을지는 몰라요, 이때쯤 되면 특신스트림 하고있거나 접었을수도?ㅋㅋ)
2. 6지배에 있었던 스페쿨 옵션이 사라졌는데, 이미 몸에 체화된 스페 입력이 전부 쿨이 안 돈 판정이라 너무 헷갈림
3. 카드 데미지 비중이 지금도 낮지 않은데 여기서 더 늘어날 예정(4T메인때문 > 이러면 운부 홍 빼고 황제 멸 들어가야 할 수 있는데, 사이클 다시 맞춰봐야 할 듯)

말고는 뭐 솔직히 얘기해서 아르카나가 지금 패치에서 그냥 직업밸류 자체가 나쁜 편은 아니라서 1인분 치는데는 크게 문제 없다고 생각합니다. 다만 난이도가 더 올라간 느낌인데 비해 리턴이 크게 늘어난 부분이 없어서, 이걸로 몸을 비틀기보다는 황후를 비틀어보는게 더 좋다는 느낌이 많이 듭니다.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