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치피증을 피증으로 변경
( 치피증이라 예둔등 손해보는것이 너무 많음)
2. 황제 일반 스킬 개선
(레인 대체 스킬이 마땅치 않음 사실상 없다고 봐야함 그래서 대부분 황제의 심판보다 황기를 많이 찍음.
새로운 일반 스킬이나 스택트 스킬을 일반스킬로 변경하는트포라도..)
3. 스트림 장판기 x와 지속시간 증가 or 쿨타임감소.
(지속시간도 짧고 심지어 스택형 거기에 장판기라 너무 손해봄. 황후도 추후 깨달음 풀리면 뭉트림이 주류가 될 확률이 높은데 쿨타임 감소 또는 지속시간 증가가 필요하다고 봄.)
4. 세렌디피티 트라이포드 개선.
(너무 구 시대적인 트라이포드 확률로 효과가 발동함 + 매우높은 치피에 매우 낮은 치적
/ 타 루인과 다른 치적으로 세팅 난해)
5. 주력기 경면 부재.
(이것도 어려운게 아닌 그저 불쾌함. 피면이 적어도 한개는 있어야 한다고 생각함. 이게 캐릭터 성능을 가르는 실력적 요소라면 피면은 아니더라도 적어도 경면은 줘야한다고 생각)
6. 스택 지속시간 증가 혹은 지속시간 삭제
(기믹하고 오면 스택이 왜 사라져야하는지 모르겠음)
7. 광기 +유령 / 부식 + 달 / 균형 + 삼두사 카드 간소화
(이런식으로 카드 간소화가 필요함 유령은 사실상 의미 없는 카드고 부식이랑 달은 지속 30초로 같음)
8. 셔플 딜 압축
(앜패로 넘어오면서 스페 쿨이 길어지고 유일한 피면기인 스페를 셔플 끊는데 쓰는 경우가 있음.)
9. 별카드 삭제
(카드가 의미가 없음 3티 구간이 문제면 깨달음 노드에 삭제를 추가해주면 좋겠음.)
10. 스페 쿨 감소
(주력기에 경면없고 피면은 아예 없는데 에기르 패턴이나 입식 타격가등 그냥 피면 쓰라고 자꾸 강요함
황제는 강제로 셔플 스페로 끊어야하고 황후도 전직업중에서 스페쿨 가장 긴데 경피면은 없음 적어도 스페라도 쿨 줄여줘야한다고 생각함)
초각성 스킬이 나오고 딜 적인부분은 많이 해소가 되었다고 생각해서
딜 적인 부분들 보다 어려운부분이 아닌 불쾌한 문제점들을 개선해주고
아르카나가 하이리스크 하이리턴 캐릭이 되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