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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잡담] 데빌이 어느정도인데?

부패의물략
댓글: 18 개
조회: 7141
추천: 4
2024-09-09 11:11:22
   사이클예시
 루인 딜(억) 횟수 총딜 딜지분
데빌(37초) 데시레시 데빌 7 1 7 19%
포시레시 레인 2.7 4 10.8 29%
포시레시 시가 1.9 8 15.2 40%
포시레시 포카 1.6 3 4.8 13%
        37.8 100%
      딜(억) 횟수 총딜 딜지분
데빌+운수 데시레시 데빌 7 2 14 27%
데시레시 레인 2.7 5 13.5 26%
포시레시 시가 1.9 10 19 37%
포시레시 포카 1.6 3 4.8 9%
포시레시       51.3 100%



*측정값으로 해서 오차 매우 클 수 있습니다.
제세팅 허수기준 
데빌: 약 7.x억
레인: 약 2.7x억
시가: 약 1.9억
정도 나와서 무진장 러프하게 계산했습니다.
*뭉트림 기준 진화탭과 쿨감으로 데빌쿨이 약 37초대가 되는데.
이 경우 데시레시 1번쓰고 레시포시(포시레시) 3번쓰면 데빌이 돌아옵니다.
정확히는 사이클하다가 중간에 데빌이 돌아오는데 바로 누른다고 가정했습니다.
* 수치는 중요한게 아니니 경향만 파악해주세요

정리
1. 시크릿 가든의 dps는 레전드다. 겁화줄거면 우선순위가 높다고 여겨질 정도다.
    확실히 끝마 삭제후 사이클 딜러화되면서 레인쿨일때 2번씩 들어가는게 딜지분을 상당히 많이 먹는다.
2. 데빌을 운수로 초기화하거나 기존 레시포시 사이클에 데빌을 추가 할거면 딜이 가장 낮은 포카드 자리에
   넣는게 가장 좋고 가능하면 1레인 2시가는 유지하는게 이상적이다.
   *물론 이상적인 상황이고 실전에서는 보스패턴때문에 확정 딜각에 스크운부-데빌처럼 선데빌을 쓰고
    데-레-시-포 하더라도 '적중'시키는것이 최우선이기에 맞추는것을 최우선으로 할것
    (시가와 포카드의 딜차이가 상대적으로 큰 편이 아니라 그냥 이렇게 해도 된다)
3. 쿼즈를쓰면 피증40%가 추가되고 정신나간 딜을 보여줄 것으로 예상되기 때문에 운수,도태는 킵했다가
   데빌이랑 묶어쓰는게 좋을 수 있다.
 - 특히 데빌은 치적트포가 없기때문에 뭉툭한가시 효율도 낮은데 이정도 데미지면
   도태를 묶어쓸때 효율이 미쳐날뛸것으로 예상

결론
1. 운수, 도태는 데빌에만 쓰는게 좋아보임
  - 2티어 노드를 찍으면 데빌의 딜이 더 올라가기에
2. 데빌이 딜은 쌔도 결국 딜지분은 시가+레인이다
 - 데빌 딜뽕을 위해 데빌에 몰빵하는 세팅은 좋지 못할 가능성이 높다.
 - 결국 시가와 레인 가동률이 딜파이의 대부분을 차지한다.
3. 사이클에 데빌쓸거면 가능하면 포카드자리에쓸것
 - 시가 레인의 딜지분은 유지하고 포카드자리에 쓰는게 가장좋다.
 - 포카드와 시가딜차이가 크지 않은점. 실전에서 보스가 자꾸 움직여서 데레시포하더라도 
   일단 맞출각이나오면 털어버리는게 좋다.

#수치와 딜지분 %같은건 단순 비교용입니다. 참고할 사항은 아니니 경향만봐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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