뭉트림기준
신속565 = 9.7%
신속565+만찬-질증 = 9.7%+5%-10%=4.7%
기본상태: 104.7% -> 갈망113.7%
스크안장: 123.9% -> 갈망132.9%
레인이후 황후의 속삭임: 131.9% ->갈망140%
<쿨타임>
신속 565 :12.13%
2끝2무: 28%
1최: 4%
황속2렙: 4%
보석(8작기준): 20%
0.8787*0.72*0.96*0.96*0.8 = 0.46645(총 45.64%쿨감)
스크: 10초 * 0.46645 = 4.66초
운부: 8초 * 0.46645 = 3.73초
엣지(8렙/9렙작열): 9초 * 0.46645(/0.8*0.78) = 4.19초(8작) / 4.09초(9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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쓸때 113.7% 공속
안장이후


는 132.9%공속
=> 시전시간 약2초이기에
황속받고 140% 풀공속으로


를 돌리면
스크가2.x초일떄 엣지쿨이 4.x 초로 됩니다.즉, 풀공속으로 엣지를 굴리면 스크쿨이 2초로 보일때 

쓰면 딱
가 돕니다. 8작에서 9작으로 바꾸면 0.1초가량 감소되는데 작은수치같아도
첫루인이후 황속받고 풀공속상태로

를 쓰면
이 0.1초로 엣지가 바로 눌리냐 안눌리냐가 갈립니다.(사이클이 누적되면 더 심합니다.) 엣지9작기준 질증을 써도 가장 안정적으로 들어갑니다.
즉,
핵심은 조우후 황속이 터지기전
스크-운부-레인은 풀공속이 아니며
엣지를 풀공속으로 돌리냐 안돌리냐가 쿨밀림에 관건이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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분보크
신속으로 얻는 공속이 9.7%->1.1%로 감소해서
전체적으로 8.6%공속이 낮다고 보면됩니다.
기본+갈망: 105.1%
스크안장+갈망: 124.3%
레인이후 황후의 속삭임+갈망: 132.3%
분보크+질증의 경우 132.3%공속으로 엣지를 2번돌리는데
이 경우에 스크1.x초일때 엣지쿨이 돌기시작해서
스크 쿨이 돌아서 바로 쓰면 엣지가 밀립니다.
엣지를 10작을줘도 0.x초만큼만 영향을 주기에
1초가량의 지연은 쿨감이 아닌 추가 공속을 받아야 밀리지 않습니다.
그래서 신속3(=150신속추가 = 2.57%공속)을 받고 약 135%근접하게 돌려야
그나마 엣지 쿨밀림이 덜합니다.
사실 이렇게 해도 풀공속으로 엣지돌리는것보다 5%가량 낮아서
이게 사이클이 누적될수록 더 벌어지니
실제 레이드에서는 체감하기 어려우나 허수아비 테스트할때는 엣지가 많이 밀립니다.
추가 쿨감으로 엣지쿨을 줄여도
근본적인 문제는 엣지가 풀공속으로 돌지 않아 체인이후 쿨돌아서 밀리는것이니
10작까지 과투자하지마시고 공속쪽을 추가 확보하려 해보시는게 좋습니다.
끗
+추가
분보크기준
엣지에 작열을8작보다 높게 할경우
9작과 10작의 차이는 미미하고
운부는 자체쿨이 스크보다 2초가량 짧게 되잇어서
운부는 늦게써도 절~대 안밀립니다.
스크를 먼저써서 2스택을 쌓고, 엣지쿨을 보면서 운부쓴후 3초안에 레인-엣지-시가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