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t 노드 2끝
1예이거 한돌보다 좀 좋은거같습니다.
막 엄청 드라마틱한 차이는 아니라 기존에 1최나 1한 쓰셔도 되는데
특성23%+시너지10%+아드유각20%+달인7% = 60%치적인
데빌, 기사가
치피증자버프때문인지 예감4%치적을 좀 맛잇게 먹습니다.
Q. 도태떄는 한돌이 좋자나요?
A. 좋은건 맞는데
진피증: 뭉가(70)+무마(16)+춤사위(14)+예감(5)
=>105%(*한돌시 110%)
105->110% 진피증되는것보다
기사, 데빌 치적이 60->64%되는게 더 메리트가 있다고 생각하고(선택은 자유)
+도태x시에는 0.6% 진피를 더챙기기도 하고
아덴수급이 좋은 분보크 특성상 아덴을 킵하기보다 빨리 빨리 털면서 회전시키는게 결과가 더 좋은거 같아서
1) 도태X 데빌 치적보정
2) 기사가 뜨면 바로바로 털어버리기
3) 데빌뜨면 바로바로 털어버리기
=> 특히 이거 때문에 초각성스킬 쿨감노드 검토중입니다.
*아직은 각성기피해가 좋다고 생각하는데
아덴딜증+데빌이 묶이는 딜증도 고려하다보면
쿨감이 유의미해질수도 있다 봅니다 (쿼즈가 생기고 확실히 강해진게 체감됩니다)
실제로 굴리는거랑 이론 값이랑 다른 부분이 있기도하고
랜덤딜증을 깔고가는 알카다보니
경우의 수가 너무 많아 정확한 판단이 어려워서
데이터좀 쌓이면 다시 정리해보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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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가
최적화 VS 예감
1) 예감1 채용
- 뭉가+예감으로 진피증이 한돌보다 0.6% 높다
- 도태X인 상황에서 데빌,기사의 치적보정이 된다.
- 자버프가 치피증이라 4%치적도 유의미하게 딜 기댓값이 오른다.
- 도태0인 경우에도 진피증차이가 105와 110(한돌채용) 나는데
합연산 특성상 이정도 수치에서는 딜차이가 크지 않다
2) 최적화훈련
- 쿨누수없이 친다는 전제하에 DPS가 가장 좋다
- 루인가동률 강점이 생긴다
- 실제 레이드에서 쿨누수가 생기는 경우에는 손해
- 보석레벨이 낮은 경우 커버할 수 있다.
- 질증 채용시 엣지의 쿨밀림이 생기는데 쿨감으로 어느 정도 커버칠 수 있다.
(즉 누수없이 잘 칠수록 좋은 선택지라고 본다)
일단 본인은 쿨누수없이 칠정도로 금손이 아니기도하고
작열 레벨이 올라갈수록 곱연산의 쿨감은 맛 없어지는 이유때문에
예감을 고평가하는데
최적화도 충분히 좋은 선택지입니다
(보석레벨이 낮으면 사실 이게 더 좋습니다. 엣지가 덜밀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