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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잡담] 데빌 눈속임 노드의 근본적인 문제점 +개선안

Ttii001
댓글: 5 개
조회: 1639
추천: 3
2024-11-16 15:35:03


"눈속임 확률이 100%가 아니라서 추가적인 신경도 소모하는데 재미도 없고 리턴도 그닥"

현 눈속임을 쿼즈랑 비교하면..
1. 딜뽕낭만? 없음
2. 플레이 더 불편함
-눈속임 터지는지 보고 다음 스킬 써야함. 자버프 짧고 공이속 빠르고 쿨감 높아서 선입력해야하는 직업에게 전혀 어울리지 않음. 무조건 터진다 가정하고 다음 루인 선입력한다? 그나마 편하지만 그것도 결국 손해
3. 어려운 조건 다 뚫어도? 쿼즈 데빌 몰빵 운영에 밀림

개선안
1. 눈속임 확률 100%
-쿨밀림 최소화하면서 눈속임의 추가아덴수급을 이득볼 수 있음. 피증 치적은 적당히 조정
2. 차별되는 재미요소 추가
-쿼즈가 폭딜이면 눈속임은 지속딜에서라도 이점이 있어야함
(대충 아이디어 내보면 4스택 루인 터질때마다 데빌쿨감이라던가.. 이럼 다른 루인기도 눈속임 컨셉으로 갈 수도 있고. 이펙트 변경도 있으면 좋음)

플레이만 제시한거고 수치조정은 물론 필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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