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치신 한돌뭉트림 바이블 - '별빛에이드'
위 글에서 언급되는 도태+운수 / 도태단일 / 운수단일
영상과 스킬 아이콘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 참고 하시면 됩니다.
<도태>
<운수>
1)아드로핀 시 극딜사이클
2) 데레시-데레시 : 아드로핀이 아닌경우
- 데빌을 그냥 2스트림에 나눠서 쓰고 뽑은 아덴 1장을 다음 데빌에 쓸 수 있습니다.
- 아덴이 광대라면 사이클 반복, 도태라면 위에 도태사이클 사용
- 환희면 3+1 사이클 내지 중간에 노버프 포카드가 생략됩니다.
- 극딜 사이클이 아닐 경우 개인적으로 이쪽을 좀 더 추천
(아드로핀은 도태타이밍에 쓰는게 좀 더 좋습니다. 도태데빌 개사기)
<도태운수+스크스타트>
-엣지2타천천히쓰고 돌대버프 가져갑니다.
<도태운수+엣지스타트>
- 중간 엣지2타는 이동기or 스택보험으로 사용가능
- 이동기로 썻을시 스크는 2타 / 엣지맞추면 스크는1타만(돌대갱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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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통적으로 저쿨감이기 떄문에
스킬배치를 효율적으로 해야합니다.
Q. 이렇게까지 저쿨감으로 굴리는거보다 쿨감 높이는게 낫지않나요?
A. 영상에 나온 사이클 포함 모든 상황에서 진피증 5~10%가량 차이납니다 (레이드 내내)
카드뽑아보시면 알겠지만 운수<<<얘 진짜 안나옵니다.
레이드도중 2번 볼까말까한 도태운수 편하게 하자고 쿨감 더 높이면
나머지 일반사이클에서 진피증 손해보니
빌드컨셉 살리고 싶으시다면 진피증쪽투자 추천드립니다
(금주랑 똑같아서 그냥 금주 쓰셔도 됩니다)
요약: 저쿨감이라 사이클 진짜 효율적으로 굴려야 됨
+도태단일/운수단일에서 스크를 초벌하면 스트림/도태 지속시간에 여유가 생깁니다.
실전에선 스크 평평 이후 사이클 이어나가는게 좀 더 안전합니다.
+영상은 신속400 3한돌2무마 8작기준 : 스크 쿨타임 5.9초
이보다 고렙 작열이거나, 고신속이거나, 최적화사용시(*진피5%손해) 버프시간여유가 더길어집니다.
+ 치적보다 스크기준 5.5~5.9초 사이로 쿨감맞추는게 좋습니다.
신속400+한돌 / 신속300+최적화1 / 신속200+끝마1 <<이정도하면 5.7~5.9초됩니다(8작기준)
진피증은 0% / 5% / 10% 손해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