를 해야 잔혈이 나오는 시기가 있었기에 만든 트리기도 했습니다.
뭉트림하면 잔혈입니다. 왜? 그정도로 안정적인 딜을 뽑아 낼 수 있기에 뭉트림이 쓰기 편한 겁니다.
굳이 온몸 비틀 필요 없이 데빌 하나로 딜 비중을 크게 먹고 갈 수 있음
허나, 저는 지극히 개인적인 취향으로 한 사이클 강하게 떄려박거나 고정 사이클 돌리는 캐릭이면
"
알카 말고 다른 직업 하지" 가 제 취향입니다.
사실 분보크 운영법이나 팁같은 경우도 "고정 사이클 쓰지마라 / 아덴 나눠서 써라 / 이보크 찢어 써라 / 균형 삼두사 활용법 중요하다 " 등등 적지 않게 글을 써왔으나 결국 뉴비나 인식을 자리 잡을 수 있는건
얼마나 직게에 더 많은 시간 상주하고 글을 올리냐 였기에 현재로썬 많은 시간을 투자 할 수 없고 유튜브 영상 및 공략글 작성 등 손을 놓고 제 지인들, 쪽지, 귓말 오는 뉴비분들 정도에게만 공유하는 상황이였습니다.
트라이에서 뭉트림이 많이 보인 이유?
-> 분보크 특성상 딜의 편차가 크기에 안정적인 트리가 트라이에서 채용룰이 높으며
기사와 탐욕에 있어 현재로썬 탐욕이 좋기에 트라이에서 더 많이 보인다 생각 됩니다
현재 분보크는 한 사이클을 강하게 떄려 박는게 아닌 환희 / 달 / 속행을 활용해
남들 데빌 한번 박을 시간에 3~4번 박는게 이득이에요 다시 한번 말하지만
고정 사이클은 절대 분보크에서 이득을 볼 수 없고 포카드는 4스택이 아닌 0~3스택 활용도 해야하며
3속행, 환희 광대 환희 , 데빌 직전 나오는 카드 활용 등등
신경 쓸게 많다 이겁니다 그럼에도 데빌은 데빌대로 루인기는 루인기데로 전부 활용 하는게 제 취향이라
스킬 트리를 만든 이유입니다.
진짜 항상 440이던, 분보크던, 뭉트림이던, 332, 스킬트리 갈라치기 할때 마다 자기가 쓰는 트리가
우위에 있고 우월하다는 식으로 말하지 좀 마세요
말이 길어졌는데 현재
알카는 나한테 맞는 옷을 찾는게 가장 먼저 입니다.
알카는 운수 심판 도태 뜨면 잔혈이고 유령 뜨면 사진기사 되는 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