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이보크 까는 타이밍이 언제 가상 이상적이냐
스택루인 모두 쿨이어서 현타일때<<최고의순간입니다.
저쿨감빌드는 현타 빈도가 잦아 이보크 타이밍 잡기가 좋은데
2끝마 기반 고쿨감은 사이클을 해치지않고 게이지오버도관리해야되서 찢어써야합니다.
근데 문제는 이 찢는 과정에서
운부이후 이보크가 1번 들어가면 엣지 타이밍이 밀리게 되서
이상적인건 '이보크ㅡ스크ㅡ이보크'고
'스크ㅡ이보크ㅡ운부ㅡ이보크'면 다음 엣지 타이밍때도
똑같이 찢거나 이보크 2회 깔면서 엣지를 대기해야 합니다.
즉, 사이클에 방해받을 정도로 이보크를 자주 깔 필요가 없으며
빠준대신 퀵드로 고려해보시는건 어떤지 제안합니다.
탐욕을 찍기에 사이클만 돌려도 얻는 아덴게이지가 어느정도 있고
이보크 퀵드로라 [0.4아덴+20%*3회] 아덴 가치가 잇는데
포카드와 차별성은 '스택기 소모를 하지 않는다는 것'
쇄도와 차별성은 '퀵드로가 안 터져도 게이지리턴이 있다는것'
쇄도는 첫타 적중시만 퀵드로기에 실제 가치는 더 낮습니다
생각보다 기본쿨도 길어요.
탐욕+퀵드ㅡ중첩시
분보크 유저들이 굳이 탐욕때문에 440,뭉트림 넘어가야하나 고민할 필요도없고
생각보다 아덴 상당히 잘찹니다.
이보크 특유의 주력기 사용전 아덴 미리뽑고 사이클 설계하는 강점도 남아있습니다.
스트림을 쓰지 않지만 뭉가가 교복인만큼
2트포 치공이 기댓값은 좀 더 우위입니다.
분할은 치공이 쌘데, 중첩은 중독이 썌네요 ㅠㅠ
수정했습니다. 중첩-중독 고정
선택은 본인몫입니다.
이런것도 있다 정도
고려한번해보세여
+추가
기사활용에 문제없다면
기사쓰고 퀵드ㅡ중독ㅡ중첩만쓰셔도됩니다.
분할이 익숙하시면 분할쓰셔도됩니다. (이 경우 치공추천)
요지는 빠준의 가치는 재평가될 필요가 있다는 것
+추가2.
퀵드로 채용시 중첩은 3타라 퀵드로 확률에서 이점이 있다는것과
아덴 킵하는 운영에서도 격발타이밍 조절이 가능해서 게이지 관리가 좀 더 용이하다는점
내용추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