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엣지10작
8스택빌드(뭉트림, 분보크 기준) 엣지쿨은 사이클주기에 관여
1. 2끝1최기준
2끝1최 8작기준 엣지쿨 4.6초

적용시
1) 앜패노드 그대로 할시
2) 최적화>>한돌로 변환
결론: 진피5%+보석공증추가 / 쿨타임 0.05초감소(8작과 동일하다고 가정)
비스트림데미지: 3.2%증가 / 스트림, 도태데미지 2.3%증가
스트림:비스트림 = 6:4로 가정시
2끝1최=5+16+6+14+뭉가15/뭉가70
= 1.56/2.11
2끝1한 = 1.61/2.16
1.61/1.56 = 3.2%
2.16/2.11= 2.3%
3.2*0.4+2.3*0.6 = 2.66% 딜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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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원래 2끝1한인경우
1) 10작만바꿀시
2) 10작바꾸고 1끝1한1최 할시
결론: 진피5%+보석공증추가 / 쿨타임 0.01초 증가(8작과 동일하다고 가정)
비스트림데미지: 3.2%증가 / 스트림, 도태데미지 2.3%증가
스트림:비스트림 = 6:4로 가정시
2끝1한=10+16+6+14+뭉가15/뭉가70
= 1.61/2.16
1끝1한1최 = 1.66/2.21
1.66/1.61 = 3.1%
2.21/2.16= 2.3%
3.1*0.4+2.3*0.6 = 2.62% 딜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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엣지10작을 쿨감효과로 활용해도 좋지만
아덴특성상
+ 속행터질수록 쿨소화가 어렵기(OR불가능)때문에 세팅부터 피증으로 전환하는 선택지도 있으니 고려해보시길.
요약:
1. 8작>10작으로 쿨감을 올리는 용도로 활용해도됨
2. 노드자체를 2끝1최>2끝1한
2끝1한>1끝1최1한 으로 변경하여
진피5%를먹고 약 2.6~2.7%가량의 피증효과를 받는것도 고려가능한 선택지다.
*보석공증 미반영 수치이므로 경향정도만파악. 실제론 이 수치보다 공증0.8% 합연산만큼 높음
*어차피 쿨감으로 활용해도 보석공증은 따라오기에 노드변경시 2.6~2.7%피증확보+플레이 동일로 봐도무방
*쿨증팔찌+쿨올리는것과 같은원리.
2끝1한>2끝1최 쿨증팔찌 = 쿨동일하게 맞추고 팔찌 쿨증디버프상쇄후 피증수치만큼 이득
= 플레이 동일 팔찌등급 피증만큼 이득
결국 기회비용. 소모값이 없는게 아님. 무조건 적인 이득은 없음.
본인 플레이스타일에 부합하는 조건을 선택하는게 정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