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몽세트가 본체였는데 진화 마나노드는 악몽 본질을 살리지 않았고, 지금 앜패는 '지배황제'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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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쿨타임으로 이득보는 직업에서 황후와 달리 깨달음엔 쿨타임도 없을 뿐더러,
결과적으로 3티어에 비해 쿨타임 효율을 토막내버림
ⓑ ⓐ를 바탕으로 마나의 문제와 쿨타임 효율때문에 마나노드 채용이 필수라 진화형 피해를 못챙김
- 진화형 피해를 챙기려고 '뭉툭한 가시' + 치명타 카드(확률)로 찍먹해야 함
ⓒ 카드 없이 자치적을 올리려고 스탯조정을 하거나 노드를 변경하면 ?
- 전부터 개선받지 못한 주력기들의 '이상할 정도로 긴 기본 쿨타임'들이 발목 잡음
- 마나노드를 덜어내고 룬을 수정해도 마나문제는 해결되지 않음
ⓓ 아덴 캐릭으로 만들고 싶은게 의도인 것 같은데 ★ 2노드에서 마나노드를 줄이고 진화형 피해를 챙긴다 ? ★
- '금단의 주문' 미적용 + '마나 효율 증가' 미적용
- 더 나아가 4노드와 3노드 '무한한 마력'을 제외한 모든 진화형 피해는 절대로 챙길 수 없는 기형적 구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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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직업 성능만 따지는 보정컨텐츠를 기준삼으면 -> 헬 국밥직업에서 만년투사 or 강투 턱걸이로 나락감
악몽 벗은 황제는 지금 구조부터 설계까지 전부 잘못됨
남들보다 약할 수 밖에 없고 "1680+ 동스펙 밑잔" 먹는건 절대 본인이 잘해서라고 착각하면 안됨 ㅇㅇ
공팟은 개벌레 천국이고, 다른 파티 딜러(1파티 or 2파티)랑 비교하지말고
같은 서포터한테 똑같은 버프업타임을 받는 같은 파티 딜러랑도 딜비교 해보셈
서포터 변수까지 다 고려해서 데이터 쌓아보란 얘기
여지껏 밸런스 문제로 황제가 짖어본 적 있나 ?
황제를 알면 절대 안약하다 어쩐다 하는 말 안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