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서의 별 코어가 두동 스나코어(레이저사이트)가 떠서 치신두동으로 플레이해보려고 합니다.
여러 공략글과 정보 찾아보면서 제 상황에 맞는 세팅을 계산해보고 있는데,
지금 세팅이 맞는지 확신이 들지 않아 슨배님들의 조언을 듣고자 질문올립니다요
---------------------------------------
- 아드 유각 +5 (15.5%)
- 보석(작열) : 전부 8작
- 엘릭서 : 회심
- 팔찌 공이속 6%
- 팔찌 치적 3.4%
- 반지 2짝 모두 치적 상(+1.55% × 2)
→ 반지 치피증이 효율 더 좋다고 알고 있는데, 죽습할때 쓰던 반지라 일단 쓰고 있습니다.
- 각인 : 원한 / 아드레날린 / 예리한 둔기 / 돌격대장 / 저주받은 인형
(77돌이 안깎여서 저받 끼웠는데, 질증 쓰고 싶습니다)
- 크모 채용
---------------------------------------
최종적으로는 2가지 세팅에서 고민 중에 있습니다. (추후 저받대신 질증 채용한다는 가정하에)
1번 세팅(예감2)
└ 이건 세팅하면서 제가 대충 계산한 시트입니다. 소수점때문에 치적 공이속에서 조금 차이 있더라구요.
2번 세팅(끝마2)
---------------------------------------------
여기서 궁금한 점은,
1. 치신 끝무뭉에서 특화를 거의 주지 않으려고 하는 이유가 돌대 효율을 채워도 쿨감+공속을 가져가는 것이 특화효율보다 높기 때문일까요?
2. 끝마1+예감2 vs 끝마2+한돌1 : 공속과 쿨감의 우선순위가 궁금합니다.
- 끝마 쿨감 7% = 신속 407과 같음 (8Lv)
- 예감 치적 8% = 치명 224과 같음 (4~5Lv)
* 치25 신15 끝마2 한돌1 : 공속 35% + 스나 쿨 9.xx초
* 치21 신19 끝마1 예감2 : 공속 39% + 스나 쿨 10.xx초
→ 끝마가 z쿨감을 못받기도 하고, 실제 계산식따라 계산하진 않아서 7%만큼의 쿨감을 받지 못할 수도 있지만 질증을 쓰더라도 공속 약 25%로 계산되더라구요. 어차피 치명스탯은 남고, 신속은 돌대조건을 충족했다면 끝마를 주고 한돌로 진피를 올리는게 낫지 않나 싶었습니다.
다만 잘 모르는 부분은.. 공속이 그만큼 실제 플레이에 영향을 많이 미치나요?
3. 만약 2번세팅에서 치적시너지가 들어온다면 치명을 내리고 신속 or 특화 중 무엇을 올릴 것 같으신가요?
---------------------------------------------
죽습도 여러 세팅을 오가다가 정착했는데, 두동도 고려할 점이 많아서 고민이 되네요..
글이 좀 길어졌지만 조언해주시면 정말 감사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