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버스팅 유물 고대 수치 차이가 15퍼 센트나 나는게 설계 미스고 설계미스가 아니라면 오버밸런스다?
--> 오키 생각은 개인의 자유
2. 근데 설계 미스든 오버밸런스든 스마게는 우리한테 그 코어를 준거고 나중가서 그게 진짜 오버밸런스 였으면
객관화된 수치에 의한 조정이 들어오면 되는 부분 그런데 대체 왜 스마게가 알아서 할 일을 본인 스스로 나서서
사기니 오버밸런스니 설계 오류니 왜 지가 먼저 나대서 여론 조장을 하냐는 말이지
대체 이게 이해가 안됨? 버스팅 고대가 오버 밸런스든 수치 오류든 알겠다고
근데 대체 그걸 왜 스마게가 객관화된 자료, DPS 모아서 패치하기 전에 단순 수치만 보고 자기가 먼저 나서서
`사기다` `설계미스다` `오버밸런스다` 뭐 되는거마냥 설치면서 나대고 다니냐고
그냥 입 다물고 받은건 그대로 쓰면 되는거고 나중에 패치 들어오면 받아들이면 되는건데 왜 직게에다가 대체 자기가 `먼저` 나대는지 그게 이해가 안간다는건데
40프로 그대로 넘어와서 권왕 질풍 비기 갈증같은 DPS 뽑아내면 좋은거고, 어쩔수 없이 과한 수치라 너프가 들어오면 그때 가서 받아들여도 되는건데 왜 굳이 굳이 남들 아무도 뭐라고 안할때 자기가 먼저 나서서 남들 멱살잡고 부정적인 여론을 조성하냐는 말인데
아직도 핀트 못잡고 "타직업 유물 고대 수치차이 1~2% 인데 호크만 15% 차이나서 수치조정이라고 한 내 의견이 맞다"
이러고 있는게 진짜 레전드내
이러니까 지능 이야기를 꺼낼 수 밖에 없는거 아니야 애초에 주제 파악조차도 못하고 있는건데
아니 대체 본인 혼자 키우는 직업도 아니고 남들 다 같이 키우는 직업에 스스로 손해볼 수 있는 말을, 굳이 아무도 이야기 안했는데 먼저 꺼내서 부정적 여론 조장하는게 이해안된다는 이 간단한 한마디가 그렇게 이해가 안되는거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