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인벤 호크아이 게시판

내글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패치에 회의적인 이유.fact

아이콘 복현동쌀벌레
댓글: 4 개
조회: 709
추천: 3
2026-06-22 14:36:20


1. 개발진의 처참한 클래스 이해도



?




할부아덴, 호크샷 노경면 뭐 이런건 유명하니까 패스하고,

밸패때마다 의도를 알 수 없는 패치노트

어떻게 쓰라고 설계한건지 알수없는 질서코어 (아토믹 딜증 등)

메인디쉬가 맛이가서 컴플레인 걸었더니 접시 테두리만 닦아서 다시 내주는 처치의 연속







2. 너무할 정도의 무관심


초각연출 찐빠 반년넘게 방치








초각스킬(락온) 잡몹, 오브젝트 추적하는 찐빠 1년넘게 방치







개인적인 견해로 개선은 무조건 들어오는데 헛다리 짚을 확률도 꽤 있어보임.

'구조'를 모르는데 어떻게 구조개선을 한다는건지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