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인벤 호크아이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현실적인 생각

멤매맴매
댓글: 7 개
조회: 196
2026-06-23 11:18:48
내일 구조개선 밸패가 있는데 호크가 있을지는 모르겠지만 개인적으로 있다고 생각하는 편입니다.
현실적으로 나올 수 있는 것에 대해서 생각해봤는데
1. 크모, 블스 백해드 삭제
2. 구스킬 삭제 또는 신스킬 1~2종 
3. 대미지 상*하향
4. 코어 같은 경우는 수치 조정 말고는 생각하기 어렵고

이정도 생각하고 있고 추가로 제 생각한 것중에 하나 바라는게 있다면 
강습에 피면을 주는게 좋아보이지않나 생각합니다..
시전속도가 없고 즉발성 스킬이라 피면을 주기 어렵다 생각하겠지만
강습 사용시 소량 쉴드를 주고 쉴드는 n초 지속되고 쉴드가 지속하는 동안 및 쉴드가 있을경우 피면 같은 방식으로
나오면 좋을거 같다라는 생각을 하고있습니다.

Lv1 멤매맴매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