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인벤 호크아이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호크아이 안버렸다고 한거 그냥 기싸움 쳐한거였네 ?

아이디는왜
댓글: 2 개
조회: 598
추천: 3
2026-06-24 10:18:15
아 호크아이 뭐요 ㅅㅂ  이거였네?

구조개선이 포함된 밸런스패치에 아무런 구조 변경점이 없을만큼 호크아이잘 만드신 클래스인가요?

흔한시너지갱신없고 카운터 ㅆ2발 12초쿨짜리인데 사이클에 포함될수밖에 없어서 해줘 밖에 할수없고
레이드 패턴은 점점빨라지고 다채로워지는데 양직각 모두 쉼없이 때려야하면서 피면은 또없고 심지어 경면도없는 스킬도 채용하고 그러면서 강제로 붙어서 아덴수급해야하고 그렇게 붙어서 아덴수급하다가 스킬막바지에 캐릭터가 멈춰서 춤마무리하는데 내스페써야 끊을수있고 니넨 ㅆ2발 뭐를 이해하고있는거냐? 대체

죽습기준으로 노모션즉발기 있으니까 위에꺼 전부 감수해도된다고 생각하는거임? 레이드환경이 옛날 카이슈테르시절이 아니잖아 노모션즉발기< 지금 레이드환경에서 게임하는데 필요한 최소조건이야 미친놈들아 
진짜 병50취급하는것도 적당히해야지 멘트도 한줄없네 개ㅆ2발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