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인벤 호크아이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접습니다 최악의 게임

처맞지말것
댓글: 1 개
조회: 737
추천: 4
2026-06-24 12:40:40
골드 안쓰고 모아두길 잘했네요

밸패만 평타 쳤어도 로아온 성공했다 볼 텐데

물론 밸패대상이 내직업 아니라 그런것도 있겠지만

로아온이라는 타이틀에

신규 레이드를 앞두고 직업 1개 구조개선은 정말 무능하다 느껴지네요

그렇다고 기믹, 유틸을 조금이나마 만져준것도 아니고

안쓰러운 패치 수준과 레이드 복붙 + 신캐 하나 툭..

이 게임에 미래를 보긴 힘들다고 생각되네요

Lv22 처맞지말것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