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인벤 호크아이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이 시111발 할만충인 나도 이젠 못 참겠어 이 개객기들아

밤별앵무
조회: 743
추천: 3
2026-06-24 13:31:28
샤프경면 or 블스 피면 하나만 줬어도 어지간한 호크놈들 바로 머리 깨져서 대재학 하고 다녔을텐데

도대체 이유가 뭐냐 이 시11입새야

차라리 블스 회전 속도라도 늘려줬으면 타협이라도 했을건데 시11발

싹 다 피면넣어달라고 했냐,  쉽사기캐를 만들어달랬냐? 

타대캐릭 싹 다 똑같은 상황이면 몰라 그것도 아니야 

상대적인 게임 ㅈ같은 기분은 안 느끼게 해줘야 하는거 아니냐

아오 시11발겜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