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인벤 호크아이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딥러닝 변경된거 말을 이상하게 적어놨네

지불놀이
댓글: 6 개
조회: 899
추천: 3
2026-06-24 10:38:55
  • '딥 러닝' 패시브를 다음과 같이 변경하였습니다.
    • 기존 : 실버호크 생성 후 1.0초마다 '딥러닝' 버프가 부여된다.
      딥러닝 : 10중첩 시 '딥러닝 컴플리트' 버프로 변경된다.
      딥러닝 컴플리트 : 적에게 주는 피해가 1.0/2.0/3.0/4.0/5.0% 증가한다.
    • 변경 : 실버호크 생성 후 1.0초마다 '딥러닝' 버프가 부여된다.
      딥러닝 :
      적에게 주는 피해가 0.5/1.0/1.5/2.0/2.5% 증가하고, 5중첩 시 '딥러닝 컴플리트' 버프로 변경된다.
      딥러닝 컴플리트 : 적에게 주는 피해가 1.0/2.0/3.0/4.0/5.0% 증가한다

딥러닝 2레벨 기준 1중첩당 1%인데
정작 5중첩하고 받는 딥러닝 컴플리트는 왜 2% 밖에 안되는거임?
딥러닝 컴플리트도 5중첩으로 주는 건가? 
1~4중첩을 유지하라는 병신같은 구조는 아닐거 아냐
+) 1중첩이나 4중첩이나 다 똑같은 1% 버프인건가?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