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인벤 호크아이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카운터쿨12초에 딜싸이클에 들어감 이거 언제까지 방치함?

로아하러옴
조회: 242
추천: 5
2026-06-24 10:43:43
그 직업 많이 하던 눈가루도 호크 할때마다 카운터보고
'난 카운터 없어 얘는 진짜 없어 해줘야 돼'
라고 말하는 직업임
딜싸이클에 들어가는 직업은 많지 근데 쿨이 12초인건 진짜 아다리 아니고서야
너 치지마 수준임
이런 직업들 조금씩 고쳐주고 있는데 우리는 도대체 금강선때부터 있던 고질적인 문제를
언제 고쳐줌?
이 직업은 사소한것도 안해줌

Lv31 로아하러옴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