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인벤 호크아이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1티어를 바라진 않았는데,,

왜그래사냐
조회: 207
2026-06-24 12:23:20
걍 재밋어서 했고 성능보다는 호크가 좋아서 시간, 돈 많은걸 쏟으면서 게임했는데, 걍 서운함. 아니 서운하다못해 슬프네. 큰걸 바란게 아닌데 왜 항상 우리보고 기다리라고만 하는거냐.
항상 후순위임,,
꺾인다 진짜. 전재학의 알량한 관심 한번 못받고 접을 생각하니 걍 로아가 미움ㅋㅋㅋ
유저수가 적어도 사람인데 왜 사람취급을 안해줘. 뭘 그리 잘못했다고. 얘도 오베캐릭 아니야?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