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인벤 호크아이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진짜 최저시급 받은줄 아는 사람들 많은게 유머

Idxl
댓글: 2 개
조회: 1009
2026-06-24 13:28:35
매평타 늘어난건 벌목때 영수증 볼 맛은 있겠네ㅋㅋㅋㅋㅋ

90%의 죽습유저들 반 피어싱을 강제화 시켰음에도 모자라

특화 1도 안주는 치신 셋팅에 강습딜 10%ㅋㅋㅋㅋㅋㅋ

이걸보고 최저시급?

장담함 그냥 관계자들 호크를 아예 안함 개색히들  

이제 호크 받아서 벨가 갈 공격대나 있으려나 모르겠다 진심

인식 개박살났네 어카냐 진짜 시즌1 오픈상황이랑 거의 비슷할거 같다

Lv41 Idxl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