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인벤 호크아이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이젠 걍 놔줘여

아이콘 으아어아
댓글: 3 개
조회: 247
2026-06-25 09:05:41
다음엔 창술이고, 그 다음은 뭐 이슬비나 핸건일듯.
여호크가 나온다는 보장도 없고(오피셜을 내가 기억 못하는건가?) 나와도 개선 한다는 법도 없음.
알잖아요 쓸대없이 딜은 중위권 까진 몰라도 그 언저리는 간다는거는.
유틸이 박은건데 지표엔 그딴건 보이지도 않으니.
다 떠나서 그냥 스마게가 해줄 마음이 없는게 확실한듯.
매평타 강화 앜패는 솔직히 없앨거라 생각 했는데 상향한거 보면 곧죽어도 그대로 둘거고, 마나회수도 마찬가지.
그냥 이제 놔 줍시다.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