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인벤 호크아이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버스팅 수준 존나낮추고있는데 왜버프를시발안하는거임

아이콘 민트초코부기
댓글: 2 개
조회: 936
2026-06-25 19:37:13
일부러가아니라 진짜 열심히 치고는있는데
내 버스팅 스펙에비해 진짜 dps 개 좆구린데
상향언제쳐해주는거임 시팔
코어설명읽어봐도 딱봐도 고점코어잖아 왜 약한데
나르카에서 4천점대 망소빙이랑 같이 강투뜨더라 밑줄은 내가먹긴하지만
하시발.개 좆같다
새세팅 해주고 할 맘이안생긴다 피어싱,차징두동갈라면 돌대 다시읽어야하는데 300만골이고
이거쓴다고 강해지나 걍 비슷한수준이라하고
걍 본캐존나하기싫어짐
어떻게하냐.... 밸패할때까지 본캐만 접고싶음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